삼성화재의 대학생 타겟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그 동안의 TV광고들,
2. 그 동안의 옥외 광고들,
3. 삼성화재, 그 동안의 마케팅
4. 그래서 우리는!
5. 남녀 간 다른 라이프스타일!
6. 대학생은 여행을 좋아한다
7. 여대생의 여행도 증가
8. 하지만, 여자의 여행은 위험해
9. 여행, 삼성화재와 대학생의 접점
10. 여행을 활용하자
11. 여행을 활용한 사례들
12. 안전한 여행을 보내주자
13. 대학생 커뮤니티를 활용하자,
14. 핵심은
15. 남자는 게임에 미친다
16. 게임, 남성 여가활동 1위
17. 게임, 젊은 세대의 여가 활동
18. 게임, 괜찮은 마케팅 전략
19. 게임,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20. 게임,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21. 게임을 이용한 다른 사례들
22. 예를 들면 이런 것,

본문내용
삼성화재, 그 동안의 마케팅

대학생과 연결고리 전무X(생명?화재?)
가벼운 이성 소구 위주, 식상함!
TV, 라디오, 인쇄, 옥외 광고


그래서 우리는 !
대학생과 삼성화재 간 접점을 찾자
‘뒤’캠페인을 활용한 재미있는 마케팅
새롭고 신선한 매체 활용 남자, 여자 별로 다른 접근!

남녀 간 다른 라이프스타일!
관여도가 높은 상황이 다르다.
자주 사용하는 매체가 다르다.
원하는 바가 다르다.

그래서 우리는!
여행 공모전’을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합니다!

여행을 활용하자
삼성화재가 여행하는 여성에 대한 안전을 보장해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수 있다.

대학생 커뮤니티를 활용하자,
그룹 차원의 대학생 커뮤니티 영삼성,
영 커뮤니티 최초로 200만 회원 돌파

삼성생명, 20대 대학생, 30대 직장인 대상으로 한
영삼성라이프 2012년 4월 오픈!


핵심은
공모전 등 대학생 참여를 이끌어내는 방식으로 삼성화재와 대학생의 최대 접점인
‘여행’을 활용해서 안전한 여행을 보내주고
삼성화재를 젊고 믿음직한 브랜드로
인식시키자는 것!

게임을 이용한 다른 사례들
파워에이드,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2를 만나면?

파워에이드 드링크 :
선수의 컨디션과 체력을 한 번에 회복시켜 준다!

파워에이드?
나도 먹고 싶다!

게임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합니다!

핵심은
‘삼성화재’를 게임 속에 직접 등장시켜서
남자 대학생들의 관심과 재미를 이끌어내고우리와 관련 없는 따분한 브랜드에서
삼성화재를 젊고 재미있는 브랜드로
인식시키자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의한 하우젠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삼성 하우젠의 전략에 대해 살펴보겠다.(1) 내적 탐색소비자의 기억 속에는 어떤 구매의사결정과 관련하여 자신의 직접경험에 의하거나 기업의 광고, 비영리기관이나 언론기관 등의 발행물, 혹은 타인으로부터 의도적 혹은 비의도적으로 기존에 수집된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소비자가 의사결정을 하고자 하면 기억 속에 있는 관련정보를 자연스럽게 회상하게 되는데 이 과정을 바로 내적 탐색이라 한다.▶ 기업의 광고2005년 9월 29일, 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BEST 예제
  • 대학생활 중 1년이라는 시간을 직장생활을 하게 되었고 힘든 점도 있었지만 힘든 만큼 남들보다 뜻 깊은 졸업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졸업 후 한국통신 위탁업무를 맡고 있는 (주)00에 입사하여 엑셀과 아리랑, 워드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일반사무업무와 인터넷 홈페이지관리 등의 업무를 하였고 맡은 일에 성실하게 임하여 일 잘한다는 평을 자주 듣곤 하였습니다. 회사의 사정으로 사업장을 타 지역으로 이전하여 2002년 2월에 퇴사를 하게 되

  • [마케팅관리] 아파트 브랜드 전략 -삼성 래미안(來美安)을 중심으로
  • 광고의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따라서,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려면 브랜드 위주의 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제품의 특성을 충분히 이해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꼭 필요하다. 또한 LG건설 XI의 문제점은 광고에서 보여지는 최첨단 시스템의 아파트라는 문구가 소비자에게 강렬히 인식되지 못하는 점이다. 실례로 타 경쟁사 삼성의 래미안의 경우 오히려 LG건설의 XI보다 더 최첨단화된 시스템으로 아파트를 건설한다는

  • 합격 자기소개서 50선
  • 대학생활 중 1년이라는 시간을 직장생활을 하게되었고 힘든 점도 있었지만 힘든 만큼 남들보다 뜻깊은 졸업장을 받게되었습니다. 졸업 후 한국통신 위탁업무를 맡고 있는 (주)00에 입사하여 엑셀과 아리랑, 워드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일반사무업무와 인터넷 홈페이지관리 등의 업무를 하였고 맡은 일에 성실하게 임하여 ??일 잘한다??는 평을 자주 듣곤하였습니다. 회사의 사정으로 사업장을 타 지역으로 이전하여 2002년 2월에 퇴사를 하게되었고 대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