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기저귀 하기스 옥외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상황
2.자사분석
3.경쟁사분석
4.제품분석
-자사
5.타깃
6.옥외 광고 시안
- 본문내용
-
군기저귀, 방사능 여파 이겨내고 시장 점유율 회복
군 기저귀는 이전 온라인 기저귀 시장 매출의 45%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록해왔다. 하지만 대지진 후
방사능 문제가 불거지며 4월에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8%나 감소했고,
시장 점유율도 23%대로 급락했다.
그러나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며 지진발생 4개월만에
평균 시장점유율에 근접하고 있는 모습이다.
'군(GOO.N) 기저귀' 만드는 日 대왕제지 국내 진출
일본산 기저귀의 대명사 '군(GOO.N) 기저귀'로 유명한 일본 1위 생활 위생용품 업체 대왕제지가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산 매출이 주춤한 틈을 유한킴벌리와 P&G, LG생활건간 깨끗한 나라 등이 공세를 펼쳤던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자사분석
HUG 껴안다 + 아기들 아기S
하하 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라는 유한킴벌리 마음을 담은 것
제품분석
-경쟁사
천연비타민E가 첨가돼 있는 시트를 적용해 아기의 민감한 엉덩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소변 알림선이 들어간 점도 눈에 띈다. 아기의 소변이 기저귀에 닿으면 소변 알림선이 황색에서 청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만져보지 않아도 소변 유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역샘방지 시트, 순간흡수 시트, 귀여운 일러스트틀 적용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