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기저귀 하기스 옥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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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상황
2.자사분석
3.경쟁사분석
4.제품분석
-자사
5.타깃
6.옥외 광고 시안
본문내용
군기저귀, 방사능 여파 이겨내고 시장 점유율 회복


군 기저귀는 이전 온라인 기저귀 시장 매출의 45%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록해왔다. 하지만 대지진 후
방사능 문제가 불거지며 4월에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8%나 감소했고,
시장 점유율도 23%대로 급락했다.

그러나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며 지진발생 4개월만에
평균 시장점유율에 근접하고 있는 모습이다.


'군(GOO.N) 기저귀' 만드는 日 대왕제지 국내 진출


일본산 기저귀의 대명사 '군(GOO.N) 기저귀'로 유명한 일본 1위 생활 위생용품 업체 대왕제지가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산 매출이 주춤한 틈을 유한킴벌리와 P&G, LG생활건간 깨끗한 나라 등이 공세를 펼쳤던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자사분석

HUG 껴안다 + 아기들 아기S


하하 하고 밝게 웃는 아이들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

하기스 제품들을 통해 아기가 행복하게 미소지으며

잘 자라기를 바라는 유한킴벌리 마음을 담은 것


제품분석
-경쟁사

천연비타민E가 첨가돼 있는 시트를 적용해 아기의 민감한 엉덩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제품이다.
소변 알림선이 들어간 점도 눈에 띈다. 아기의 소변이 기저귀에 닿으면 소변 알림선이 황색에서 청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만져보지 않아도 소변 유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역샘방지 시트, 순간흡수 시트, 귀여운 일러스트틀 적용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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