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에너지 음료 핫식스 HOT6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2.조사목적
3.조사방법
4.최종결론
- 본문내용
-
조사배경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
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은 15조(140억달러)의 규모 구축
최근 5년간 연평균 14%의 높은 성장률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은 이미 300억원대의 시장 규모를 구축
2014년 170억 달러가 넘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
음료 시장의 변화
1. 남성들이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떠오르면서 남성 음료시장의 다양화와 세분화
2. 탄산음료 및 과즙음료의 판매량 비중이 낮아짐
3. 과거 인삼/홍삼 음료 등으로 대표되는 기능성 음료 시장이 에너지 음료 위주로 판도가 바뀜
해외브랜드 음료 수입
레드불
2011년 8월 판매 시작
국내에선 고 카페인 함량으로 수입이 좌절 되어 카페인 함량을 조절하여 수입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남권 중심으로 판매량 급증
레알파워
2011년 5월부터 판매 시작
축구팀 레알마드리드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음료
온라인 판매에 주력
몬스터
2012년 3월부터 판매 시작
세계 에너지 음료 2위
공식 판매 시작 전부터 매니아 층에 의하여 유통되고 있음
조사목적
빠르게 커지고 있는 에너지음료 시장
그 안에서 1위를 고수하는 핫식스!!
↓
HOT6의 소비자 인식과 문제점 조사
↓
핫식스의 성공비결과 본격적으로 수입되는 해외브랜드 음료에 대하여 핫식스는 어떻게 에너지음료 1위자리를 지킬것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