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바이럴 마케팅 개념
- 바이럴 마케팅이란
02. 바이럴 마케팅 종류
03. 바이럴 마케팅 진행단계
-진행 6단계
02. 바이럴 마케팅 국제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국내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병원 키워드 광고
04. 바이럴 마케팅 장/단점
- 바이럴 마케팅 종류별 장점
- 바이럴 마케팅 장점
- 본문내용
-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정보교류를 할 수 있다.
ex) 트위터, 블로그 , UCC, 메일, face book 등
커뮤니티 마케팅
고객과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좋은 정보를 주고 그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ex) 네이버, 다음 카페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는 자신의 이미지나 영상 등을 올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의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지식 마케팅
고객들이 사용한 사용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억지성있는 광고보다 신뢰도가 있기 때문에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ex) 네이버 지식인 답변
언론 홍보 마케팅
매체를 통해 자사 소개.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높이는데 쓰이는 방법
ex) 기사중간에 전문가 의견 기고를 통한 업체 홍보 (병원,쇼핑몰 등등)
잘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기 전에
먼저 무엇을 전할 것인지에
대한 정의부터 내려져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실효를 거두는 데 있어
가장 우선되는 것은 검색 결과에
상위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면서
비용이 높은 키워드부터
우선 공략 대상으로 삼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