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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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바이럴 마케팅 개념
- 바이럴 마케팅이란
02. 바이럴 마케팅 종류
03. 바이럴 마케팅 진행단계
-진행 6단계
02. 바이럴 마케팅 국제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국내사례
02. 바이럴 마케팅 병원 키워드 광고
04. 바이럴 마케팅 장/단점
- 바이럴 마케팅 종류별 장점
- 바이럴 마케팅 장점
본문내용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정보교류를 할 수 있다.
ex) 트위터, 블로그 , UCC, 메일, face book 등

커뮤니티 마케팅

고객과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좋은 정보를 주고 그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ex) 네이버, 다음 카페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는 자신의 이미지나 영상 등을 올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신의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지식 마케팅

고객들이 사용한 사용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억지성있는 광고보다 신뢰도가 있기 때문에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ex) 네이버 지식인 답변

언론 홍보 마케팅

매체를 통해 자사 소개.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높이는데 쓰이는 방법
ex) 기사중간에 전문가 의견 기고를 통한 업체 홍보 (병원,쇼핑몰 등등)

잘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기 전에
먼저 무엇을 전할 것인지에
대한 정의부터 내려져야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실효를 거두는 데 있어
가장 우선되는 것은 검색 결과에
상위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면서
비용이 높은 키워드부터
우선 공략 대상으로 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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