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라오 그룹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코라오 그룹 소개
인도차이나 중심, 라오스
오세영 코라오 그룹 회장

성공요인1.
소비자를 위한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A/S 제도 도입
라오스 국민 체형에 맞는 디자인

성공요인2.
직원을 위한
장기간 근속자상 수여
직원 체육대회 개최

성공요인3.
라오스를 위한
불교 사원 건축 지원
교육 인프라 구축에 투자
일자리 제공
저축장려운동


결론
오세영 회장의 성공비결
코라오의 성공
본문내용
▣ 오세영 코라오 그룹 회장

성균관대 섬유공학과 82학번

1989년 다니던 물류회사 퇴사

1990년 베트남 사업 시작

베트남에서 두 번의 실패

1997년 라오스 사업 시작

중고자동차 5대로 중고차 시장 공략

2012년 현재 코라오 그룹 회장

▣ 성공요인3. 라오스를 위한- 교육 인프라 구축 노력

청년 연맹 지원
부지확보
비전2020-인도차이나반도의 교육허브도시
참고문헌

www.kolaogroup.co.kr (코라오 그룹 site)

www.kolaoholdings.com/ (코라오 홀딩스 site)

Kolao group Investor Relations 2010

KBS 글로벌 성공시대 43회 – 메콩강의 거상, 오세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타타대우 상용차] 타타대우 상용차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 성공을 거두기 어려운 측면도 존재한다.이러한 상황에서 타타대우의 성공은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Ⅱ. 기업소개2. 미션Ⅱ. 기업소개3. 지속 성장 경영Ⅱ. 기업소개4. 연혁Ⅱ. 기업소개4. 연혁Ⅲ. 성공요인1. 현지 인원 채용타타대우에서 근무하는 인도인 임원은 부사장급인 재무담당과 마케팅 담당 등 2명뿐이다. 실무를 담당하는 부 차장급도 5명에 불과하다. 1300명 안팎에 달하는 임직원 대부분은 한국인이다. 타타그룹의 라탄 타타

  • [타타대우 상용차] 타타대우 상용차 성공요인 분석
  • 성공을 거두기 어려운 측면도 존재한다.이러한 상황에서 타타대우의 성공은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Ⅱ. 기업소개1. 비전2. 미션3. 지속 성장 경영4. 연혁Ⅲ. 성공요인1. 현지 인원 채용타타대우에서 근무하는 인도인 임원은 부사장급인 재무담당과 마케팅 담당 등 2명뿐이다. 실무를 담당하는 부 차장급도 5명에 불과하다. 1300명 안팎에 달하는 임직원 대부분은 한국인이다. 타타그룹의 라탄 타타 회장은 2004년 대우상용차를 인수한 직후

  • ELAND 이랜드그룹 해외진출전략 사례분석과 이랜드 기업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망 PPT
  • 이랜드 그룹(The E-land Group)-해외진출 사례--목차-1. 이랜드 그룹소개2. 이랜드그룹의 핵심역량 지식경영상권개발생산 소싱vmd3. 이랜드 그룹의 해외진출 국가 -중 국- 이외에 나라4. 이랜드 그룹의 해외진출 방법 1)전체적인 해외진출 방법2)예시:중국 해외진출 방법5. 이랜드그룹의 성과- 이랜드 기업의 중국시장 현황- 이랜드 차이나의 성공요인6. 전망과 미래 -문제점-대안-전망과 미래◆1.이랜드 그룹소개◆22838BEF-8BB2-4498-84A7-C5851F593DF1198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성공요인분석과 벤치마킹 사례1) 강력한 프로필 프라이버시 설정2) 오픈 플랫폼3) 탄탄한 “네트워크 시드” 확보4) SNS 본연의 핵심 기능인 “사용자 엮어주기”에 집중4. 페이스북과 싸이월드 기업 사례의 유사점과 차이점2. 해당 지역의 가장 큰 서비스3.그룹공간에서 회원가입의 제한 4.친구(일촌)의 공개1.주요컨셉2.그룹공간에서 글 작성 메뉴의 유무3. 어플레케이션의 유무4. 글로벌화 유무5. 적용과 시사점1) Social Networks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 (커피의 전반적 설명)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진출전략(1) 스타벅스 중국진출 전략분석 (2) 카페베네 중국진출 전략분석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내 경영전략 비교분석4. 스타벅스 핵심 성공요인분석(1) 브랜드전략(2) 현지화전략(3) 창의적인 마케팅전략5. 카페베네의 핵심 성공요인분석(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차별화 전략(2) 스타마케팅,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마케팅(3) FTT시스템(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달라진 중국 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