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 연구 - 코라오의 라오스 성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 요
4P mix 변수분석
S W O T 분 석
S / T / P 분 석
경 영 이 념
KOLAO 참고자료
결 론
- 본문내용
-
대부분의 동남아 국가들은 화교자들이 시장을 장악했으나
라오스는 1975년 사회주의로 전환되면서 시장진입시 기득권층도
없었고 앞서나가는 기업도 없었다.
누구나 같은 선상에서 시작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였다.
자동차
시장 진입 당시 장악하고 있던
일본 제품 가격의 절반의 값
오토바이
싸고 성능이 떨어지는 조잡한 중국 제품 보다는 비싸고
일본제 보다는 낮게함과 동시에 성능은 뒤지지 않게
시장의 분할
- 상인들의 생계수단인 1톤 트럭 시장
- 도로사정으로 튼튼한 차를 요하는 짚차시장
- 중산층의 유용한 수단인 오토바이 시장
타게팅 대상 선정 요인
- 동일한 조건에서 경제 활동이 가능한 신흥시장
- 정치적 안정성
- 자동차 보다 더 큰 오토바이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