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 CH2요약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급사슬관리 과목 본문 요약입니다
- 본문내용
-
ch2. 고객주문 이행전략
정보로 힘을 얻게 된 고객
- 인터넷이 기여. ex) 자동차 구입 전 각종 사이트를 통해 정보 수집
- 고객의 힘이 공급사슬에서도 일어남: 공급사슬상의 기업들이 가치를 제공하는 능력을 높여야 하는 것을 의미.
▶SCM관리자의 목표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하는 것
(이를 위해 관리자는 고객이 가치를 어떻게 인식하며 만족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이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가치의 창출
:차별적 우위 개발- 한 기업이 고객의 마음 안에서 자신을 차별화하는 것을 의미
*품질
- 사양 적합성, 제품 혹은 서비스가 고객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여부.
- 경영으로 품질 문제의 80% 이상을 통제 가능(PPM-100만 개당 불량 수, 식스시그마 프로그램).. 그러나 여전히 고객을 간과할 수 없다!
-올바른 일을 처음부터 항상 올바르게 하는 것을 의미
-최고의 품질이 설계되고 기업의 제품과 프로세스에 담겨져야 함- 품질이 기업과 그 공급사슬 모두의 공통의 언어가 되어야 함
-품질을 구성하는 8가지 요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