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국 국가정보 및 개황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1 / 2019.12.24
  • 4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7개국 (국가개황, 지리적특성, 정치, 경제, 주요지표, 건설/금융, 한국과의 관계) 정리한 자료입니다.
2012년 자료로 작성되었으며 국가 자료 찾는 분에게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목차
1. 시리아
2. 알제리
3. 요르단
4. 이집트
5. 말레이시아
6. 스리랑카
7. 인도네시아
8. 중국
9. 태국
10. 필리핀
11. 몽골
12. 인도
13. 베트남
14. 캄보디아
15. 아제르바이잔
16. 우크라이나
17. 카자흐스탄
본문내용
17개국 (국가개황, 지리적특성, 정치, 경제, 주요지표, 건설/금융, 한국과의 관계) 정리한 자료입니다.
2012년 자료로 작성되었으며 국가 자료 찾는 분에게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1. 시리아
2. 알제리
3. 요르단
4. 이집트
5. 말레이시아
6. 스리랑카
7. 인도네시아
8. 중국
9. 태국
10. 필리핀
11. 몽골
12. 인도
13. 베트남
14. 캄보디아
15. 아제르바이잔
16. 우크라이나
17. 카자흐스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서비스업 마케팅 성공 사례-금호아시아나
  • 것은 예쁜 승무원 이었다. tv속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를 보면 한가인, 이보영등 예쁜 여배우들이 나와서 소개를 한다. 실제로도 승무원들은 대한항공보다 아시아나 항공이 더 예쁜 것 같다. 두차례에 걸쳐서 레포트를 쓰느라 조금 번거롭기도하고 힘들기도 했지만, 자료를 조사하고 정리하면서 마케팅의 전반적인 흐름을 한번더 익힐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하다.한 학기동안 했었던 교수님의 유머러스하고 시원시원한 강의 잊지 못할 것이다.ooo

  • 기업 지식정보공유시스템, 기업 신용위험평가시스템, 기업 전자상거래시스템
  • 정리대상기업Ⅲ. 기업 전자상거래시스템1.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축을 위한 선결요건1) 상거래의 유형과 특징 분석2) 전략상품의 개발3) 구축전략 요소와 주요 항목4) 보안과 안전성 확보2.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축을 위한 선결과제1) 전 임직원의 정보화 마인드 강화2) 전자상거래관리의 활성화와 유지3) 효율적인 인력배치와 교육4) 적합한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선정Ⅳ. 기업 국가교정시스템1. 측정의 소급성 및 활용2. 측정(Measurement)능력의

  • [생산경제] 상주 곶감의 수익 증대 방안
  • 정보와 기존의 자료들을 종합하고 분석하여, 상주곶감의 수익 및 판매 증대방안을 이끌어낸다.나. 연구의 한계상주일등곶감 생산 대표 농가를 방문한 결과, 2008년까지 장부관리가 잘 이뤄지지 않은 관계로 구체적인 수치 자료나 회계 자료를 얻을 수가 없어, 방문한 농가의 개별적인 매출 현황이나 수입 등을 파악하기에 한계가 있다. Ⅱ. 상주 곶감 개황1. 상주곶감 역사곶감이란 생(生)감을 말린 건과(乾果)로 상주시가 전국대비 60%의 생산량을 차지

  • [국제경영]가상기업 중국의 휴대폰 시장 진출전략 및 방법
  • 중국의 휴대폰 시장 진출 전략 및 방법* 차 례 *1. 들어가면서0) 알림1) 회사 Profile2) 대상제품/서비스3) 해외시장 진출방법4) 진출국가5) 진출이유6) 마케팅 목표7) 자금조달능력 및 방법8) Key Success Factors9) 업무수행을 위한 조직구조 및 운영방법2. 시장 분석1) 시장환경 분석 (거시적 분석)- 인구구성- 경제수준- 중국개황- 관세 및 세금제도- 외국기업활동(투자)에 대한 규제 및 태도- 정치, 경제적 상황(보충) 중국의 정보산업2) 소비자환경분

  • [졸업][국제경영]21세기 한국기업의 중국이동통신 시장 진출에 관한 전략적 방향
  • 국가정보센터경제예측부) 중국 정부 산하 연구기관(1999), 2000 중국경제전망 ; 최리군(1998) 중국의 통신장비산업 www.etri.re.kr에서 보듯이 1990년대 중국에서 통신장비 생산은 국내 및 외국인 수요의 증대에 부응하여 1993∼1997년 동안 연평균 39%로 늘어나 57억 달러를 달성하였으며, 1997년 생산규모는 세계 총생산의 약 5%를 차지하고 있다.1. 중국 통신장비 시장 개황중국 통신장비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1993∼1997년 동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