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커피믹스 시장의 웰빙 트렌드 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1. Theoretical consideration
2. Purpose of the research
3. Feature of well-being trend
4. Sample design
4. Questionnare

참고문헌

본문내용
Introduction

Nowadays, 'Healthy physical and mental life' which is committed to well-being is being considered significantly.
Modern consumers are picking up a very choosy consumption pattern and they are getting more and more picky about food, clothes and houses.
As the concept of "well-being" has been highly valued among modern people and caused a sensation in every sector of society, we are going to conduct research about the controversial problems in the coffee market.


1. Theoretical consideration

(1) Definition of well-being trend
Well-being can be found in the etymology of the word 'wellness', for the first time an American doctor halbert den used this word.
Having bbeen used for the first time in 1959, the well-being concept evolved to mean a harmonious and pleasing condition in every phase.
Personal meaning is a sense of happiness and joy, but peace of mind and spirit rather than material richness that are important points to lifestyle as a whole is a meaning.
Well-being means happiness, enjoyment etc in the dictionary but generally indicate to lifestyle considering importantly mental abundance than material things.
For example, if you think the word well-bing, you might imagine the appearance of weight training, at the same time situation of meditation.
참고문헌
1. 삼성경제연구소 “2006년5 대트렌드분석”

2. 식품의약품안전청(2006) ‘식품의약품안전청공고’

3. http://www.lgeri.com LG경제연구원

4. http://www.hri.co.kr 현대경제연구원

4. http://100.naver.com/100.php?id=759319/ 네이버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녹차에 관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마케팅믹스 전략 2) 동아 오츠카 그린타임(Green-Time)▪마케팅 목표-마케팅믹스 전략3) 남양유업 ‘몸이 가벼워지는 17茶’▪마케팅 목표-마케팅믹스 전략5. 오설록에 관한 조사 및 분석, 전략1. 시장상황 분석 건강에 대한 관심과 Well-being 열풍이 음료시장에까지 영향을 끼쳐 음료시장의 트랜드가 탄산음료와 주스에서 차 음료 시장으로 옮겨지면서, 마이너스 성장세를 보이는 커피음료, 탄산음료, 주스 시장과 달리 차 음료 시장은 생

  • [마케팅] 좋은 사람들 예스 `yes`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리를 제공해 준다. 좋은 사람들에서는 속옷을 자기가 구입할 수 있는 연령층이 낮아지고 특히 자신을 표현하는데 있어 더 적극적인 세대인 만큼 10대와 20대 시장이 기존 내의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러한 이유에서 출시한 브랜드가 『yes』이고, 이는 출시 시작과 함께 점점 젊은이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며 우리들의 취향과 관심, 그리고 트렌드를 적절히 만족시켜

  • 좋은 사람들 속옷 예스 마케팅전략
  •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이 급격히 확산되고 있다.(후략)이러한 기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속옷에 대한 인식은 크게 달라졌다. 기존에 단순히 보이지 않게 감추어 입는 옷에서 보여주고 싶은 속옷으로 변화한 것이다. 특히 이러한 현상은 젊은층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 1925 세대라는 신조어를 앞세운 『yes』는 이러한 세대의 요구를 반영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런칭 2년 전부터 주요 상권의 10대,20대를 대상으로 속옷에 관한 설문조사를 벌여 고색

  •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마케팅 전략 및 크리스피 크림도넛 글로벌마케팅 전략
  • 마케팅은 더욱더 발전 및 중시되고 있다.오늘 날, 기업에 있어서 글로벌 마케팅이란 세계적인 시장에 발돋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하나의 원동력임과 동시에 필수가결한 요소라 해도 무방할 것이다. 이 같은 글로벌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로 우리는 오리온의 ‘초코파이’와 세계적인 도넛 ‘크리스피 크림도넛’을 조사해 보았는데, 초코파이의 경우 본서에서 배운 해외직접투자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경우 프랜차이징과 관련 있다는 것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시장 슬로건을 `We Bring Wellness(웰빙을 서비스합니다)로 정하고 있으며 CSR은 이제 추가적인 기업의 마케팅 요소가 아닌 제품개발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으로, CSR경영 특히 친환경적 부분에 더욱 투자해 환경과 상생하는 시민기업의 리더가 되고자 한다.(2) 마케팅전략1) 페이프리(PAY FREE) 마케팅불황이 깊어지면서 ‘공짜경제(FreeconomicsFree+Economics)’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짜경제는 제품, 서비스를 무료 또는 매우 싼 값에 내놓아 고객의 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