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과정분석] 좋아하는 광고, 기억에 남는 광고, 싫어하는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정보처리과정이란
02 기억에 남는 광고
03 좋아하는 광고
04 싫어하는 광고
05 마케팅 시사점
본문내용
정보처리과정이란?
- 정보처리과정과 기억

감각기관이
정보에 노출

감각기억
감지

단기기억
주의  이해

정보처리과정(Information Processing)
입력된 정보를 처리하는 일련의 과정으로서
여러 감각기관을 통해 들어온 자극을
주관적 기준으로 해석하고 이해하는 과정

Exposure

소비자가 마케팅자극에 신체적으로 접근하여
감각기관이 활성화될
준비상태

Attention

특정 정보에 대한
정보처리능력의 집중


Comprehension

유입된 정보의 내용을
조직화하고 그 의미를
해석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심리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창조적 리더 광고의 경제
  • 광고 일러스트 만드는 법, tv광고 구성법, 캠페인에 쓰이는 기본적인 약속을 선택하는 방법 등이 담긴 것으로 조사를 통해 습득한 원칙저자는 이 원칙과 규율을 지켜야 훌륭한 광고를 만들 수 있다고 약속한다. 좋은 광고란 세 가지 설이 있다. ∙ 클라이언트가 좋아하는 광고가 좋은 광고다∙ 루비컴의 정의를 따르는데, 즉 광고계와 대중에게 좋은 작품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것으로 본다.∙ 좋은 광고는 광고자체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않더

  • [학사][전자상거래]인터넷 광고의 문제점과 대책 및 전망
  • 광고의 미래와 전망217.1 인터넷 광고시장의 미래7.2 전망8. 참고자료 - 참고문헌1. 인터넷 광고의 정의인터넷 광고란 인터넷, 특히 www(world wide web)을 기술적 기반으로 하는 인터넷상의 온라인 광고를 말한다. 넓은 의미로 기업(또는 개인)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행하는 불특정 다수 고객과의 일련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포함하며, 특히 홍보 목적으로 사이트를 구축하여 각종 기업정보 소개, 고객관리, 제품소개를 하고, 각종 이벤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기억할지 못할지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 아이의 성장과정에 내가 징검다리 역할이라도 할 수만 있다면 그것으로 행복합니다. 누군가의 미래에 도움이 되는 삶을 사는 것은 언제나 보람된 일이기 때문입니다.② 어린이집 교사 합격 자소서 샘플 1. 성장배경저는 서울에서 나고 자란 서울 토박이입니다. 그리고 세탁소를 운영하시는 부모님에게서 1남 2녀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이상하리 만큼 형제들과 다툼이 없었고, 또래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광고회사에 제출하는 것과 제조업체에 제출하는 자기소개서를 똑같이 작성했다면 어느 하나도 제대로 작성했다고 보기 힘들다.지망회사에 대한 정보와 자신의 희망을 근거로 설득력 있게 작성해야 한다. 경력자의 경우에는 성장과정이나 성격 등 기초적인 내용보다는 업무 경험이나 능력에 대한 PR이 중요하다. 실제 경험했던 업무내용을 중심으로 처리가능한 업무범위, 처리능력 등을 꼼꼼히 적는다.자기소개서에서 가장 중요한 지원동기에 관한 서

  • [광고,사회과학,홍보] [유머광고]사례를 통한 유머광고분석
  • 정보의 인지적 처리 과정에서 일어나는 갑작스럽고 놀라운 변화와 관련이 있고, 많은 수의 작가들이 유머의 유익한 효과를 설명하기 위해 이 견해를 사용하였다. 부조화이론을 이용한 광고 (스카이라이프)(3) 우월성 이론유머이론의 세 번째 범주는 우월성 혹은 멸시이론으로, 세 가지 가운데 가장 긴 역사를 지니며 그리스 철학자 Platon(BC 428-347)과 Aristotles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Aristotles는 “웃음은 주로 약함과 추함에 대한 반응으로 일어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