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ZARA 자라의 scm, crm 사례분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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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및 기업 소개
ZARA의 성공 요인
ZARA의 SCM 사례 분석
ZARA의 CRM 사례 분석
대안제시 및 요약
본문내용
Fast Fasion의 특징, 逆발상

기획생산 로컬 비즈니스 트렌드 추종자 매체 중심 마케팅

반응생산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 리더 공간 중심 마케팅

유형 주기의 단축 가치사슬의 분화 신흥국 시장의 부상

재고 비용 최소화
개성 있는 제품

지리적 이점 활용
(매장 확대가 매출액 성장의 주요 경로)
판매 수치
즉각 반영
재고를 줄이려는 목적
자라 방문 횟수를 늘림
희소성

자라의 핵심역량인
IN HOUSE 방식

최신의 트렌드를
15일내에 상품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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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잘했습니다!! 좋은자료감사해요.
  • 17807***
    (2019.12.10 02:06:5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조금 오래된 정보긴 하지만
    좋습니다 ㅎ
  • eak***
    (2017.06.19 11:46:06)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과제에 잘썼습니다~~
  • pb0***
    (2016.11.16 06:3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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