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KT금호 렌터카 고객만족 경영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 Reason for Selection
- Study Selection
-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 Analysis of Internal Market
- Analysis of Outside Market
3. Problems
4. Research
- MIS Analysis with Access
- Query Demonstration
5. Conclusion
6. Reference
- 본문내용
-
♦ Analysis of Internal Market
Customer oriented service
Provide Fly&Drive Service relating flight
Package service affiliated other tourism packages
Handle various events(discount by membership grading system etc)
offer special membership discount in Jeju since 2011
Because of various service price is more expensive than others
Serve variety service(WIFI, Full tank rent)
Have partnership with Herts(the largest rent-car company in the world)
- 참고문헌
-
KT금호렌터카 : http://www.ktkumhorent.com/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 : http://journeyon.kr/40137654882
통계청 : http://www.kostat.go.kr/
렌터카 ‘바가지 상술’ 소비자 울린다 :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478
KT금호렌터카 3G 통신망 활용한 `토탈 안전관리 서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040202019932718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