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공공교육에서의 원어민 영어교사의 효과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 Background Information
Survey & Interview
Barriers to Effective EPIK
Suggestions

본문내용
Purpose

→To investigate and understand the present and actual condition of English classroom led by native English-teacher in Korean public schools

→To find the reasons why the English class led by native English-teachers is ineffective for many students and present solutions to these problems

Invitation of Native English-Teachers
To concentrate English learning in speaking & listening rather than concentrating mainly on grammar

Starting from the year 1995, the Ministry of Education invited foreigners as the native English-teachers to Korea

From 2005, 5year-plan of extending and increasing the number of native English-teachers so that every public schools from elementary to high school will have native English teachers

According to the Ministry of Education, Science, and Technology, currently, there are about 9000 native English-teachers in 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사자기소개서] 정교사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자기소개서 예문 15개-과목별 교사자기소개서-
  • 영어는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나와는 달리 영어를 어려워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영어 교사가 된다면 어린 시절 느꼈던 영어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가르쳐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어교육과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 이상적인 교사상“학생들의 지적, 정신적 멘토! 항상 연구하는 자세의 교사!”현재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기 위해 유학을 선택합니다. 물론 그 효과도 무시할 수 없으나 부정적인 측면 또한 사회적 문제로 자리

  • 영어공용화의 찬반론과 문제점 및 대안과 제언0
  • 영어 공용화’란 한국어와 영어를 국가나 공공 단체에서 공식적으로 2개 언어를 사용하겠다는 정책이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가 영어를 공용화하면 국어와 영어가 공식적으로 허용되는 것이다.이것은 현재 우리가 배우는 한글이 제2외국어가 되고 영어를 우리의 제1언어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뜻이다. 이러한 주장이 제기된 직접적인 계기는 1994년 당시 김영삼 대통령이 세계화를 국가 정책 과제로 선포하고 몇 해 뒤부터 초등학교 영어 교육을 강행한

  • [인터넷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특징과 전산망 구축 모델 및 다양한 국내․외 사례 분석
  • 교사는 전문적인 수업설계자(instructional design)이며 연구자(researcher)로서의 역할을 해야한다. Ⅲ. 인터넷 교육을 위한 학내 전산망 구축 모델1. 학내전산망 구축의 개요교육정보화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시 고려하여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제시하면 다음과 같다.첫째, 교수-학습은 다양한 유형으로 이루어질 필요가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교수-학습을 위한 정보인프라가 교사와 학생들에게 보다 많이 편리하게 제공되어야 한다

  • [지역학] 중국 학생의 생활과 입시
  • 교육열과 함께 현재 중국의 진학입시제도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이다. 우리나라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 하여 전국적으로 동일한 시험을 치른 후 원서를 통해 입학하는 제도를 선택하고 있는데 중국의 경우에는 어떻게 다른지도 유심히 살펴볼 예정이다. 이러한 조사를 통해 우리가 3학년 2학기에 떠나게 될 장기 어학연수에서 만날 중국인 친구들과의 문화 교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얻게 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지역학 실습 연구

  • [관광학] 제주특별자치도 이후 관광성과와 과제
  • 교육의 강화>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교육청에서 외국어교육의 강화를 위한 계획● 의사소통 중심의 교수학습① 원어민보조교사 수업능력평가제 실시 ▪ 대상 : 원어민영어보조교사(EPIK) 전원 ▪ 심사위원 : 한국인 영어교사, 동료 원어민보조교사, 학생 설문조사 ▪ 다수의 영어교사 심사 참여를 통한 다양한 수업방법 연수 기회 제공 ▪ 원어민보조교사 영문홈페이지 수업 동영상 탑재 및 활용② 초등 영어교육 확대 ▪ 초등 영어교육 연구학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