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삼천리 자전거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1. 기업 소개
2. 선정 배경
3. 시장 상황
4. 자사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소비자 분석
7. 전략 선정
Ⅱ 1. 광고 컨셉
2. 모델 선정
3. 매체 선정
4. 광고 예산
5. 광고 효과
- 본문내용
-
기업개요
국내시장점유율 1위의 자전거 유통업체
1944년 기아자동차의 모태인 경성정공의 자전거사업부로 출발
1952년 국내 최초의 자전거인 ‘3000리호’를 생산
1979년 기아자동차에서 완전 분리하여 독립
경제성장에 따른 인건비 상승으로 국산 자전거의 경쟁력 급격히 감소
2005년을 기점으로 국내 제품 생산 중단
결국 대만과 중국업체에서 OEM납품을 받거나 중국공장에 지분을 투자하는
아웃소싱 체제로 매출구조 변화
자전거시장은 크게 산악자전거(고급형)와 일반자전거(보급형)으로 나뉨
연령별로는 10~30대의 젊은 층이 주류를 이룸
비전과 미션
기존 삼천리자전거의 상징요소인 3000을 유지
안정감과 현대적인 감각의 마크 형태와 화합, 발전 등을 상징하는
적색의 기존 색상을 유지한 기업 마크
스피드감이 느껴지는 문자체와 활동감을 강조한
모티브가 조화된 디자인으로
강한 시각적 임팩트 및 활동감, 젊음 등을 상징하는
삼천리자전거의 이미지의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과정 수정 시, 환경적 수정, 교수적 수정을 포함한 구체적인 활동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이 되려면 피부의 생리적 기능에 대하여 이해하고 지켜져야 하는데, 피부와 화장품의 흡수 작용과 피부 장벽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피부의 생리적 기능을 바탕으로 화장품의 피부 유입 경로를 설명하고 화장품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객관적 질문지 검사의 특징과 해당 되는 검사에 대해 서술해 봅시다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피부의 구조와 생리적 기능에 대해 기술하시오
- 본 교과목에서 학습한 다섯 가지의 상담이론(정신분석, 행동주의, 인간중심, 인지행동, 현실치료) 중 자신이 상담자라면 상담 실제에서 어떤 상담이론(들)을 선택하여 내담자에게 적용할 것인지를 선택한 후, 그 이유를 인간관, 주요 개념, 기법 차원을 중심으로 설명
- 아동기의 정신건강(자폐증, 섭식장애, ADHD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품행장애)
- 박카스 피로회복제 상황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동아제약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