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자전거의 신제품 기획서[New product plan of Alton bicycl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톤 자전거의 신제품 기획서[New product plan of Alton bicycle]
목차
1.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 SWOT

2. STP
1) 시장정의
2) 욕구분석
3) 세분화
4) 타겟팅
5) 포지셔닝

3.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고객분석
1g이라도 줄인다…경량화 전쟁가벼운 자전거를 만들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자전거의 무게는 업체의 기술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다. 또 무게 1㎏을 줄일 경우 20만~30만원 정도 더 높게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삼천리자회사인 참좋은레져는 10.1㎏, 알톤스포츠는 11.7㎏까지 무게를 줄였다.
두 업체 모두 경량화 작업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더욱 가벼운 자전거를 선호

자사분석
‘자체 생산공장(중국)을 보유한 유일한 국내 자전거업체’
2015년 3월 상장기업인 (주)이녹스로 최대주주(지분율 41.1%) 변경. 국내 자 전거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중국 톈진(天津)에 100% 소유의 자체 자전거 제조공 장을 보유. 작년 중국 공장 내 도장라인과 신규 설비 설치 등 약 40억원을 투자. 생산공정을 전면 개조해 생산에서 최종 출하까지 품질 관리 강화

알톤스포츠의 브랜드 소개 중
COREX : ‘새로운 감각의 생활자전거’
코렉스는 국내 MTB시장을 개척한 30년 전통의 자전거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자전거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제품디자인 -웅진식품사례
  • 신제품 개발관련 각 부서의 역할1. 기획단계(마케팅팀)“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새로운 전통식 음료생산 주력” 이라는 목표아래 기획단계에서는- FGI(Focus Group Interview) 실시본사 직원들 중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할 그룹을 형성하거나, 외부에 용역을 맡겨 고객의 니즈나 반응을 조사하여 제품 기획단계에서 이를 반영한다.- AML제도(All Market Leader) 제도전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수집하는 웅진식품만의 제도이다. 기획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루

  • 녹색성장과 자전거도로(영문)
  • bicycle roads and spreading the use of green cars will help this.So far, automobiles have been core transportation. Due to its importance to industrial development, policies were mostly automobile-centered. However, those have caused many side-effects such as traffic jam, parking space problem, air pollution, environmental degradation, and traffic accidents. We must respond to environmental changes by having a new form of transportation. One of the alternatives to automobiles could be bicycles. According to the bicycle usage analysis in May 2010, 64.7% rode bicycles within a year, and 80% o

  • [공학설계입문] Creatvie Thinking Technique(창의적 생각의 기술)(영문)
  • of other product or useRose vine→barbed wire fenceMModify-Magnify-Minify수정 확대 축소Modifying, magnifying, and minifying the original productPost-it, walkman, PPut to other uses용도 변경하기Put to other uses of existing productOld tire→ source of power plant,Sawdust→firewoodEEliminate제거하기Eliminating the useless parts of the existing productSeedless watermelonRRearrange, Reverse재정리하기Rearranging or reversing the function or the characteristic of existing productglove→toe sock*Multitask Bicycle Idea by using SAMPER methodTy

  • CamelBak 국내 수입 판매 계획서
  • 자전거, 등산, 조깅등 탈수의 염려가 있고 비교적 활동성이 큰 레저스포츠 분야로 고객층을 확대시켜 나간다. 대중적인 TREND를 중시하는 중,고등학생, 대학생 소비자 Target Strategy 각 단계별로 인라인 스케이트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입하여, 다른 레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로 확대해 BackPack(책가방)까지 진출한다,Distribution Plan; Off-Line Distribution1.서울시내 유명 백화점 내 스포츠전문매장, 각 서울도심의 주요 레저용품가게, 주요 인라인스케이트 상가에

  • [스포츠마케팅]Tour de Korea(투르드 코리아) 리포지셔닝 전략(영문)
  • 자전거21DOSSA자전거로 여행하는사람들(cafe.naver.com/biketravelers)81,554 members아마추어 자전거여행 동호회(cafe.daum.net/dongali)52,876 members*/24Team 7 Tour de Korea Repositioning StrategyPromotion Strategy 2Travel Package Promotion & ATL CommunicationsTravel PackageCommunications via TVOffer the route as a shooting scene to reality TV shows and weekend soaps On-air a TV commercial featuring friendly and family-image actorsCoordinate with agencies to develop travel products packing the route, attractions and amenitiesPromote via the of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