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자전거의 신제품 기획서[New product plan of Alton bicycl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알톤 자전거의 신제품 기획서[New product plan of Alton bicycle]
- 목차
-
1.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3) SWOT
2. STP
1) 시장정의
2) 욕구분석
3) 세분화
4) 타겟팅
5) 포지셔닝
3.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 Promotion
- 본문내용
-
고객분석
1g이라도 줄인다…경량화 전쟁가벼운 자전거를 만들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자전거의 무게는 업체의 기술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다. 또 무게 1㎏을 줄일 경우 20만~30만원 정도 더 높게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삼천리자회사인 참좋은레져는 10.1㎏, 알톤스포츠는 11.7㎏까지 무게를 줄였다.
두 업체 모두 경량화 작업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더욱 가벼운 자전거를 선호
자사분석
‘자체 생산공장(중국)을 보유한 유일한 국내 자전거업체’
2015년 3월 상장기업인 (주)이녹스로 최대주주(지분율 41.1%) 변경. 국내 자 전거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중국 톈진(天津)에 100% 소유의 자체 자전거 제조공 장을 보유. 작년 중국 공장 내 도장라인과 신규 설비 설치 등 약 40억원을 투자. 생산공정을 전면 개조해 생산에서 최종 출하까지 품질 관리 강화
알톤스포츠의 브랜드 소개 중
COREX : ‘새로운 감각의 생활자전거’
코렉스는 국내 MTB시장을 개척한 30년 전통의 자전거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자전거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