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꽃이 피었어요(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감자프로젝트, 채소, 텃밭, 가지과식물, 세계4대식량작물, 감자가되기까지, 감자로만든음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7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감자꽃이 피었어요(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유기농채소와 텃밭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 건강 만점, 맛도 만점인 감자프로젝트를 해보세요. 감자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으며 감자를 싫어하는 아이도 감자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예쁜 감자꽃도 감상하고, 맛있는 감자로 만든 음식도 아이들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주듯이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면서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목차
-
1. 표제
2. 감자란?
3. 가지과에 속하는 식물
4. 땅속의 사과
5. 세계4대식량작물
6. 감자의 고향
7~12. 감자가 되기까지
13. 감자의 생김새
14. 감자가 잘 자라려면
15. 감자 몸에 좋은 점
16. 감자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17. 싹이 난 감자는 먹지않아요
18. 사과랑 같이 보관하면 좋아요
19~30. 감자로 만들어요
31~32.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감자를 보여 주며) 이것은 무엇인가요?
유아: 감자요…
교사: 맞았어요. 오늘 이야기나누기의 주인공인 감자랍니다. 감자는 채소인가요? 과일인가요?
유아: 채소요…
교사: 그래요. 감자는 채소에요. 그럼 감자도 꽃이 필까요?
유아: 네…꽃이 펴요…
교사: 감자꽃을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아니요….
교사: 감자꽃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유아: 예쁠 것 같아요…별로 예쁘지 않을 것 같아요…
교사: 그래요. 감자꽃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가요?
유아: 네…
교사: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지금이 감자꽃이 한창 피어날 때랍니다. 그럼 다같이 감자꽃을 구경하러 떠나볼까요?
유아: 네…좋아요…
교사: 그럼 다같이 감자꽃이 예쁘게 피어 있는 감자 밭으로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아이들과 함께 감상하면서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2세 (4세) 1년분량 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5명 10페이지
- 관찰일지 만2세 1학기(3-8월) 10명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요약정리
- 사회복지실천론_면담의 기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명하고 활용하여 본인의 주변 인물 중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고민이 있는 사례에 대해 어떻게 면담할 것인지 서술하시오
- 만 5세(7세) 일일계획안
- 우리나라의 사회보장 수급권을 정의하고 보편적 성격의 수급권으로 변경하면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이론과 초등 도덕교육에의 적용
- [초등도덕교육론]콜버그의 도덕교육론-학교 현장에서 도덕발달이론의 교육적 적용-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유치원 - 물을 싫어하는 아주 별난 꼬마악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