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외환은행의 여성장애인 자생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외환은행은? (환경 분석)

2. 외환은행의 역사 (환경 분석)

3. 외환은행 사회공헌 현황 (환경 분석)

4. 타사의 사회공헌 현황 (환경 분석)

5. 타사와의 비교분석 (환경 분석)

6. 필요성 및 목적

7. 기본 추진 방향

8. 프로그램 내용 및 추진 체계

9. 추정 소요 예산 및 추진 일정
본문내용
1.외환은행은?

①창립 44주년 고객중심의 은행
-외국환 부분에 특화된 다양한 Know How와 품격 높은 서비스로 고객중심의 최고의 은행으로 도약하고 있음.
-올해로 창립 44주년을 맞이하는 외환은행은 국내 최대의 글로벌 네트워크 은행
-최적의 전략적 마케팅, 자본과 인력의 효율적 활용, 업계 최고의 명성 및 수준 높은 윤리경영, 내부 팀워크 강화, Global Standard에 입각한 인사제도를 통해 외국한 부분에 특화된 다양한 Know How와 품격높은 서비스로 고객 중심의 최고의 은행으로 도약하고 있음.


②최고의 자본수준, 최고의 수익성, 최고의 자산 건전성
-외환은행은 12009년 실물경제 침체 및 지속되는 글로벌 금융위기 속에서도 연간 당기 순이익 8,919억 원으로 2008년 대비 13.9%(1,091억 원) 증가를 달성하였으며, 외부 경영 환경개선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하여 실적개선과 엄격한 위험가중자산 관리를 통해 자본적정성 강화에 주력하였음.
-2010년에도 외환 및 수출입 등, 외환은행만의 차별화된 핵심 경쟁력 강화와 신중한 자산운용 및 엄격한 신용 리스크 관리에 매진하여 당기 순수익 10,554억 원으로 전년 대비 18.4%증가를 달성하여 외환은행 창립 이래 최고의 자본수준, 최고의 수익성, 최고의 자산 건전성을 기록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곤의대책 레포트
  • 프로그램 등 기업복지서비스 체재를 강화하며, 노조는 실직방지와 재고용을 위한 실업자 조직을 구축하며, 민간단체는 자원활동을 통해 즉각적인 도움을 주어야 한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에서는 구청시설, 지역사회복지관 등 복지시설을 개방하여 노숙자에게 제공토록 하며, 기업, 민간 및 종교단체에서는 정기적인 음식제공 지원을 위한 음식은행(food bank)제도 도입 등 급식대책을 마련하고, 또한 질병에 대한 의료지원, 상담 등을 병행하도록 하며, 정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은행이용패턴, 고객 욕구 등을 분 석하고 21개 세부집단으로 구분, 우선순위에 의한 목표 고객층 선정 등이 있다.② 목표시장별 상품/서비스 차별화에는 고객욕구별 상품/서비스 차별화와 제3기관 상품 판 매 제휴 등이 있다. 실행방안에는 목표 고객층별 차별화 된 가치제안 개발과 원스톱 쇼 핑제공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대고객기준/서비스 프로그램 마련을 통한 주거래 고객화 추진과 함께 고객욕구별 차별화 된 상품/채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적일자리 및 사회적기업
  • 장애인 기고 ‘직업재활시설과 표준사업장을 중심으로 바라본 사회적 기업’, 인터넷 뉴스 ‘함께 걸음’ 유병규 외(2010), 세계 경제 패러다임 변화와 한국 경제10-16(통권 396호) - 사회적 기업 활성화를 위한 5대 과제, 현대경제연구원곽선화(2009), 2008 사회적 기업 성과 분석, 노동부노동부 블로그기자단(2010), 경쟁 속에서 살아남는 사회적 기업을 위해 – 사회적기업 연구원 원장 조영복 취재 < http://blog.naver.com/molabsuda/30086424470 >

  • [경영학] 사회적 기업 정부지원 사례 및 문제점과 과제
  • 자생력을 제고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사회서비스 대상자를 전 국민 대상의 보편적 서비스로 유도하면, 다양한 수요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프로그램들이 개발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의 유형이 소규모 비영리기관으로 형성되어 있어 이용자에게 대외적 신뢰도가 적은 편이다. 이에 사회서비스의 다양화에 부응하고 서비스의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사업의 품질을 담보할 수 있는 규모의 경제를 만들 수 있는 제

  • 50_60대 노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고전영화 전용관
  • 프로그램의 저렴한 비용영상물은 제작에 있어 초기 제작비용은 많이 들지만 재생산시 상대적으로 매우 낮은 변동비용만 부담되는 다시 말해서 한계생산비가 거의 들지 않는 산업적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영화는 일반 제조업 제품처럼 수정 및 보완을 거쳐 계속 판매가 되지 못하므로 일단 개봉된 이후에는 관객들을 다시 극장으로 불러들일 기회가 거의 사라진다. 따라서 이미 한번 극장에서 상영했던 영화의 극장 상영권은 고전영화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