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의 이해(지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비자 행동론 지각편에 대하여 요약 정리된 자료입니다.
목차
1. 감각
2. 주의
3. 지각
4. 소비자지각과정
5. 지각과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개개인마다 지각의 차이가 있음
- 지각의 주관성(subjectivity)
관심 있는 자극만 지각 – 지각의 선택성(selectivity)
자극 대부분 오랫동안 기억되지 않음
– 지각의 일시성(Temporality)
개별적인 자극을 통합하여 기업전체 이미지로 받아들임
- 지각의 총합성(Summation)
참고문헌
소비자행동론(2011, 경문사) 외 1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