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굿이어타이어 마케팅 및 유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환경 분석
마케팅 분석 및 평가
대안 도출
마케팅 및 유통 전략
- 본문내용
-
초략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줄 수 있는 전술적인 프로그램
신제품 우선
판매권 부여
신제품은 반드시 전속 대리점을 통해 출시
정해진 기간 동안은 전속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매하고 이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일반 대리점 및 할인점 등에서도 동일 제품을 판매
회원제 운영
전속 대리점 구매 고객에 한해 회원제를 운영하여 포인트 적립, 이벤트 및 사은품을 제공
신제품 출시 기간에는 이를 더 확대시켜 고객의 활발한 구매 유도
신제품 대량구매 및
재고품 재구매
전속 대리점이 대량으로 신제품을 구입하는 조건으로 납품가를 일정 비율로 할인
1년 뒤 남은 재고는 할인된 값으로 재구매. 재구매한 타이어는 할인점에 공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