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굿이어타이어 마케팅 및 유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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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 환경 분석
마케팅 분석 및 평가
대안 도출
마케팅 및 유통 전략
본문내용
초략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줄 수 있는 전술적인 프로그램
신제품 우선
판매권 부여
신제품은 반드시 전속 대리점을 통해 출시
정해진 기간 동안은 전속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매하고 이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일반 대리점 및 할인점 등에서도 동일 제품을 판매

회원제 운영
전속 대리점 구매 고객에 한해 회원제를 운영하여 포인트 적립, 이벤트 및 사은품을 제공
신제품 출시 기간에는 이를 더 확대시켜 고객의 활발한 구매 유도

신제품 대량구매 및
재고품 재구매
전속 대리점이 대량으로 신제품을 구입하는 조건으로 납품가를 일정 비율로 할인
1년 뒤 남은 재고는 할인된 값으로 재구매. 재구매한 타이어는 할인점에 공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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