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신도리코 S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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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기업 소개 및 연혁

본론
1. 경영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경영 전략
- 마케팅 전략

2. SCM 소개
- SCM 도입배경
- SCM 분석
- SCM 효과

결론
SCM 전망 및 결론

취업 정보
본문내용
기업소개
구 분 : 기업
사업 종류 : 사무용 기계 및 장비 제조업
취급 품목 : 복사기, 팩시밀리, 프린터, 복합기



1982년 업계 최초로 기술 연구소를 세움
1983년 아산공장을 준공하면서 21세기를 준비함
2000년 한국신기술대전 신기술실용화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
2004년 칭다오 1기 공장 설립 등생산규모를 확대하며 수출 사업을 증강한 결과 '3억 달러 수출의 탑’ 을 수상
2006년 칭다오 2기 공장을 중설하여 국제 경쟁력을 높임
2007년 (문서관리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피트니보우스와 자동봉입 봉합기 사업 시작 & 이스트만 코닥과 제휴를 맺고 상업용 디지털 인쇄기 시장에 진출

디지털 네트워크의 미래형 오피스를 구축하는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국내에 복사기를 최초로 선보이며 사무기기 시장 개척

기술 정신(Technology Spirit)을 바탕으로 최첨단 사무기기 및 솔루션을 설계·개발·생산

기술의 주체가 되는 인재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서울 본사·아산공장·중국 청도 공장의 모든 사업 거점이 글로벌 시너지를 창출

참고문헌
신도리코 http://www.sindoh.com
네이버 백과사전
디지털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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