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과일 도시락 가게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요약



2.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배경 및 개념
2) 사업의 목적 및 특징
3) 기대 효과

3. 산업분석
1) 관련업체의 현황
2) 경쟁업체의 현황
3) 자사분석 ( SWOT 분석 )
4) 목표시장

4.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2) 위치선정
3) 조직계획
4) 마케팅계획

5. 재무계획
1. 투자예상비용
2. 향후 2개월간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3. 예상수익
4. 추정손익계산

6. 유통

7. 매장 및 인테리어 특징

본문내용
요즘 대학생들은 바쁜 일상을 위해 아침식사를 챙겨먹지 못하고 집을 나서는 경우가 많고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식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 과일이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사회에 건강과 시간을 한번에 잡으려는 대학생을 대상으 로 과일도시락을 배달하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사업을 계획하였다.

사업의 내용은 숭실대학교 주변 상가에 4평 정도의 점포로 하여 제철과일을 포함한 여러 가지 과일을 세척 포장하여 전화주문, 인터넷상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주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문을 받아 숭실대학교와 그 주변 아파트 단지에 배달을 한다. 테이크아웃 형식의 매장을 취해 숭실대 학생이 식사 후에 간단히 과일을 먹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여분의 수입을 목표로 한다. 또한 신속 정확하게 배달을 하기 위해서 영업망 확충이 시급하며 차후 각 보급소를 설치, 프랜차이즈 형식을 취한다.

아직 숭실대 주변에는 같은 영업형식을 취하는 경쟁업체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과식’은 이 분야에 선두업체로써 전체적으로 우리의 목표시장에 과일도시락을 배달한다는 개념을 인식시키고 50%의 인지도 확보를 목표로 하는 성장목표를 취한다.

- 제품은 자연건강식 이미지를 강조, 최상급 제품만 사용, 고객이 원하는 서브메뉴 첨가하 여 차별적 경쟁력을 확보한다.
- 가격은 공헌마진을 최상으로 하기 위해 고정비를 고려 개당 3500원~4500원으로 책정한 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 사업의 총자금은 9,100만원으로 결정하였다. 2. 자금의 확보일단 학생으로서 혼자 대출을 받는다 해도 감당할 수 없는 규모의 자금이다. 그래서 처음 이 사업에 같이 아이디어를 낸 동료와 같이 공동출자와 대출을 받음으로써 자금을 마련 한다.(hi seoul창업 스쿨에서 교육 이수 후 대출)- 현재 호서대 상권에는 파스타 전문점이 전무 한 상황이기 때문에 최초 1년간은 수익이 보장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계속적으로 늘어나리란 예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도시락업체 창업계획서Ⅰ. 사업개요분석1. 사업아이템 소개 : 다담 도시락(다양하게 골라 담자! 다담 도시락!)2. 사업동기 경기대학교 언덕 아래에 위치한 연무동은 여느 타 대학교가 위치한 “대학로” 라고 할 수 없는 이유가 몇 있다. 독특하고 새로운, 대학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만한 가게가 드물다. 타겟을 경기대 학생으로 한 만큼, 특히 경기대는 학식(학교식당)의 만족도가 평균 수준 이하이고, 단순히 거리가 가까우며 배를 채우는 느낌의 식

  • [외식경영, 사업계획서] 도시락 창업계획서
  • 안(安)도시락 창업계획서Contents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2. 컨셉설정3. 입지설정4. 상권분석5. 메뉴계획6. 판매 및 마케팅 계획7. 주방 및 인테리어 계획8. 조직 및 인력계획9. 재무계획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① 회사소개주요 타겟을 유동인구가 아닌 고정인구(주변상가 + 회사 + 거주)로 잡고 배달(Delivery Service)과 포장판매(Take Away/Out)를 주력으로 하며 내식(매장 내에서의, Eat-in)을 병행하는 도시락 전문점이다.② 창업동기사업은 본인이 잘 알거

  •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 도시락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도시락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목차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타당성 분석3. 메뉴소개 및 가격책정4. 매장 운영시간5. 입지선정 및 분석(1) 입지후보 선정(2) 입지조사(3) 상권분석(4) 입지결정 및 최종입지 분석6.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인테리어 계획(1) 시설설비 및 계획표(2) 간판디자인(3) 인테리어 컨셉(4) 기본색조(5) 조명 및 조도(6) 평면도 및 입면계획8. 인

  • 차 떡 놀이카페 사업계획서
  • REPORT창업계획서목 차서론-목적-창업동기본론-사업개요-시장현황 및 분석-경쟁점포 분석-운영계획-소요자금 및 자금조달 방안결론I . 서 론 1. 목 적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남들과 비슷한 생각, 비슷한 노력만 가지고는 성공자의 대열에 설 수 없습니다. 창업을 한다는 것은 새로운 인생을 개척함과 동시에 자신의 한계를 시험받는 시험대에 오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창업자는 이전과는 다른 각오와 마음가짐으로 출발해야 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