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오설록 PR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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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오설록 소개
2.상황분석
3.문제정의
4.키메세지
5.캠페인
본문내용
상황분석

전문 차브랜드로 재포지셔닝
세계유기농대회서
우수사례로 소개

2011 북아메리카 티
챔피언쉽 1위 수상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의 올해
잠정 매출액은 지난해보다 18% 증가할 전망이다.
올해 녹차 부문의 전체매출액은 지난해보다
29% 증가한 590억원으로 예상되고 있다.
값싼 -> 프리미엄 녹차시장 선택
설록 관계자는 "2011년 녹차부문 매출이 30%
상승하면서 마침내 설록이 커피의 악령을 떨쳤다"며
"혁신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고유의 차 문화 보급에
대한 사명감이 낳은 성과"라고 말했다
경쟁사 분석

-다양한 종류의 고급 커피와 스낵

높은 가격으로 인한 프리미엄 커피지만 대중적으로 이용되고 있음

소셜 네트워크를 주로 사용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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