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해석] 자동차 보증 데이터의 분석을 위한 혼합 와이블 회귀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문
2. 산업 케이스 연구
3. 확률적 모델
4. 최우추정법
5. 혼합 분포 가정에 대한 시험
6. 매개변수 자료 분석
7. 끝맺는 말
본문내용

초 록
이 논문은 현장 실패 보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부품의 신뢰성에 관한 사례 연구를 제공하고 있다. 작동 환경과 관계한 서로 다른 자동차 모델과 엔진형식을 가진, 다른 두 차량에 장착된 구성 부품은 두 가지 고장 모드를 보이고 있고, 즉 초기 고장, 마모 고장을 말한다. 이것은 다른 운영 조건을 포함한 서로 다를 수 있는 자동차 모델과 엔진형식이다. 따라서, 각 구성 부품의 고장 시간도 공변인의 벡터의 해당 인덱스의 특정 운영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여기서 이중형식 확률밀도함수의 임의의 변수 이다. 그런 다음 각 부분모집단의 (즉 '약자'와 '강한' 부분 모집단) 규모 매개 변수를 통해 공변인에 따라 혼합 와이블 분포는, 부품 수명을 분석하는 데 사용된다. 모델 매개 변수의 최대 가능성 추정을 위해 포트란 알고리즘으로 구현되었으며 단계적 절차는 그 뒤로 버전에 공변인의 중요성을 테스트하고 회귀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약한 부분집단의 존재가 확인되었으며, 약한 집단군 단위의 분수도 추정되었다. 마지막으로 관찰된 데이터에 맞게 제안된 모델의 타당성을 평가하였다.
키 워 드 : 혼합 와이블 분포, 회귀 모델, 자동차 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해석25.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2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27.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28. 나무를 심은 사람2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30.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31. 넛지32. 노화의 종말 33. 논어34.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35.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36. 다른 방식으로 보기 37.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위한 저당권(抵當權)설정 가등기가 있고 이어서 B를 위한 저당권 설정 본등기가 있은 다음 A를 위한 저당권 설정 본등기가 있으면 B의 저당권 순위는 A보다 후순위가 된다.가로비품(街路備品) 가로등, 벤치, 표지판, 버스정류장, 매점, 식품, 기타 가로의 장비, 자동차의 대중화에 따라서 가로는 보도를 희생하여 확장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상 보도는 지하공간에 공공시설(전화, 상하수도)의 수용공간을 제공하는 기능을 하여 최근에는 이와같은 공공시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위한 새로운 규칙들  Lofty Missions, Down-to-Earth Plans 어려운 임무와 현실적인 계획 Value innovation 전략에 대한 고찰  Managing Oneself Ⅰ. What are my strengths? (어떤 방면에 나의 강점이 있는가?)Ⅱ. How do I perform? ( 어떻게 일을 할 것인가?) Ⅲ. How do I learn? ( 어떻게 배워야 하는가?)Ⅳ. What Are My Value ? (나의 가치관은 무엇인가?)Ⅴ. Where Do I Belong ? ( 나는 어디에 속하는가? ) Ⅵ. What Should I Contribute ? ( 무엇을 내가 공헌 할 수 있는가? )Ⅶ. Responsiblility for Relatio

  • [서비스 경영 전략] 서비스 경영 전략
  • 와 도움보장성(Assurance) 경쟁력,공손함,믿음직함,그리고 안정성 공감성(Empathy) 보살핌,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대한 배려이에 대하여 이장로, 김창수(1993)는 “은행 서비스 품질의 평가 및 측정에 관한 실증연구”라는 자신의 연구 논문을 통해 은행 서비스에서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대한 결정요인을 인적요인과 물리적 요인 두 가지로 요인 분석하여 분류하였다. 이 연구에서 인적 요인들만 살펴보면,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한 답변, 기록의 정확한 유지

  • [경영학] 서비스 경영전략과 사례분석
  • 와 도움보장성(Assurance) 경쟁력,공손함,믿음직함,그리고 안정성 공감성(Empathy) 보살핌,고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대한 배려이에 대하여 이장로, 김창수(1993)는 “은행 서비스 품질의 평가 및 측정에 관한 실증연구”라는 자신의 연구 논문을 통해 은행 서비스에서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대한 결정요인을 인적요인과 물리적 요인 두 가지로 요인 분석하여 분류하였다. 이 연구에서 인적 요인들만 살펴보면,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한 답변, 기록의 정확한 유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