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마케팅 마케팅전략과 실패사례 및 SWOT분석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야후 코리아마케팅 마케팅전략과 실패사례 및 SWOT분석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1. 조사 선정 이유
2. 야후 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1) 게릴라 마케팅 (1988)
2) FMO(Fusion Marketing Online) 공동마케팅
3) 월드컵 마케팅
3. 야후의 부진 이유들
1) 다음, 네이버 등의 ‘한국형 포털’의 성장
2) 예견된 수순, 원활치 않은 미국 본사의 지원이 패인
4.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한계
1) 야후! 코리아 마케팅 전략: 홈페이지의 5가지 특징
2) 국내 최초의 오픈형 홈페이지 도입
5. 야후 코리아의 SWOT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 (기회)
-Threats (위협)
6. 결 론 -야후 코리아의 전망과 대안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똑같은 제품이라도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제품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마케팅은 그 제품의 판매와 매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마케팅이란 기업환경변화에 동태적으로 적응하면서, 현재 또는 잠재적 최종소비자나 산업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재화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제품, 판매경로, 물적 유통 등의 경영활동을 수행하는 행동 또는 시스템을 말한다.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로 상품과 용역이 이동되는 과정에 포함되는 모든 활동. 이는 경제의 특정 유형을 초월하는 개념이며 이익을 전제로 한 사업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가게 앞에 걸려 있는 돼지와 소 한 마리. 시골 장터의 풍경이 아니다. 서울 여의도 한복판 한 아파트상가에 들어선 정육점의 모습이다. 야후 코리아는 한 대 인터넷에서 있어 최강자로 부상하였다. 많은 정보와 풍부한 볼거리는 인터넷 사용자에게 대단한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나 지금은 다른 인테넷 사이트에 비해 많이 밀리고 고전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야후 코리아마케팅 마케팅전략과 실패사례 및 SWOT분석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 참고문헌
-
인터넷 미디어/마켓 리서치
야후, 또 구글 제쳐…美 방문자수 1위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506113916
마케팅' 도입업체 수 증가추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4467553
야후코리아-삼성화재,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선보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5&aid=0000209533
IT업계 공동마케팅 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5&aid=0000362456
야후코리아, 한국MS처럼 소셜 허브 전략 구사 ... 실패 확실시
http://itviewpoint.com/162595
(경영)야후 코리아 yahoo 마케팅분석
http://mybox.happycampus.com/ksjggang/5848914
야후코리아 거침없는 추락 어디까지?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070411000101
http://systemplug.com/792
페이스북의 성장, 야후를 넘어 구글을 위협한다 http://think1more.kr/1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