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1-1. 쿠쿠홈시스 소개 및 시장 현황
1-2. 쿠쿠홈시스 연혁
본론 -

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2-1. 밥솥산업의 특성
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
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
3-1. SWOT

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
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
4-3.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
결론 -

Ⅴ.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
5-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5-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본문내용
LG전자의 전기 압력밥솥이 잇따라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LG의 하청업체였던 쿠쿠(구 성광전자)에 있어 눈부신 도약을 하게 된다. 기존업체인 삼성,LG 등이 버티고 있던 밥솥시장에 자사 브랜드로 들어와 독보적인 시장점유율 50%라는 성공을 거두며, 최근에는 세계 일류 상품에 선정되고,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여 ‘쿠쿠’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론 “쿠쿠홈시스”목차 Ⅰ.서론 (기업소개)1. 쿠쿠홈시스 선정이유2. 쿠쿠홈시스 기업소개3. swot분석   Ⅱ. 본론 (경쟁우위에 있는 경영전략)1. STP2. Product leadership3. Customer intimacy- 제품내용, 서비스, 고객관리, 4P MixⅢ. 결론1.해외시장 진출 현황 및 향후 전략2. 시사점* 1. 쿠쿠홈시스 선정이유- “삼성도 벤치마킹 하는 쿠쿠의 경쟁력”2. 쿠쿠홈시스 기업소개3. swot분석Ⅰ. 서론 (기업소개)1. 쿠

  • [마케팅전략] 쿠쿠홈시스 마케팅전략
  • 경재우위전략 사례기업 : 쿠쿠홈시스【 목 차 】Ⅰ.서론 1.기업소개(1)쿠쿠홈시스 선정이유(2)쿠쿠홈시스 기업소개(3)swot분석Ⅱ. 본론 2.경쟁우위에 있는 경영전략(1) STP(2) Product leadership① 유형적 제품의 우성성에 근거한 유형적 소비경험의 제공② 아이디어를 단기간에 혁신적인 제품으로 구체화. R & D(3) Customer intimacy (고객친밀성)① 제품내용② 서비스③ 고객관리 (CRM)④ 4P MixⅢ. 결론 (1) 해외시장 진출 현황(2) 해외시장 향후 전략(3) 시

  • cuckoo 성공사례 분석 쿠쿠 성장배경 쿠홈시스 개괄적인 기업현황 쿠쿠홈시스 경영
  • cuckoo 성공사례 분석컴퓨터공학과 장서응목 차서론1.쿠쿠 History(성장배경)본론1. 쿠쿠홈시스의 개괄적인 기업현황- 쿠쿠홈시스의 경영이념- 쿠쿠홈시스의 매출 및 재무현황 - 현재 밥솥시장에서 쿠쿠의 시장 점유율2.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G4. 경쟁사 분석5. SWOT6. 쿠쿠의 성공요인 분석7. 쿠쿠 홈시스의 남은 과제결론1. 쿠쿠 방문 자체 인터뷰서론□ 쿠쿠 History(성장배경)1970년대 태동기30년 전

  • [국제마케팅] 쿠쿠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 시장 규모 및 잠재력2. 해외사업환경 현황 및 전망1) 진출국가별 시장 - 인도네시아, 미주, 유럽2) 진출국가별 시장 - 일본3) 진출국가별 시장 - 중국3. 진출 국가 선정1) 중국 시장 현황 및 경쟁 동향2) 국가 선정의 근거3) 쿠쿠의 swot 분석4. 글로벌 사업목표 및 전략방향 도출1) 글로벌사업목표 설정 및 전략선택2) 전략의 방향제시5.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계획1) STP2) 4P6. 전략적 시사점 및 해결 과제1. 선정기업 개요1. 기업소개쿠쿠홈시스는 성광통

  • [마케팅] 웅진 `쿠첸`의 마케팅전략
  • 고객의 마음에 불어오는 행복한 봄바람! WIND 에서 제안하는 웅진 쿠첸의 마케팅 전략2005 Marketing Final Project“이젠 쿠 첸 할까요?”ContentsIntroduction밥솥 시장과소비자 트랜드Cuchen 대안 제시회사 소개 AnalysisConclusion웅진쿠첸의 마케팅 전략분석을 통한시사점 및 결론 쿠쿠홈시스웅진 쿠첸SWOTSTP4P Mix1. 브랜드 전략2. 새로운 시장 개척 Contents2005 Marketing Final ProjectWINDINTRODUCTION2005 Marketing Final Project- 밥솥시장과 소비자 트랜드WIND가 제안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