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U’는 다크 로스트를 통해 만든 제품을 출시한 상태이니 기술적 부분도 충분하리라 짐작한다.3. 마케팅 전략(1) Price앞서 진출국가 결정을 위한 시장조사에서 살펴보았듯이 현재 이탈리아는 유럽 재정위기로 인한 경제난을 겪고 있기 때문에, 맥심 카누 커피믹스는 커피숍의 커피와 직접 원두를 구매하여 내려 마시는 커피보다 경제적이라는 측면을 부각한 저가정책을 펼칠 것이다. 현재 이탈리아의 커피믹스 시장은 거의 전무하다고 해도 무방하나,
마케팅으로 동서식품을 긴장시킨 남양유업이 전선을 확장했다. 남양유업은 새 병기 루카(LOOKA)로 동서식품 카누(KANU)를 정조준 했다. 남양유업은 2일 아라비카 원두를 쓴 원두 커피믹스 루카 브랜드를 론칭하며 마일드 아메리카노(과테말라산)와 다크 아메리카노(콜롬비아산) 2종(30입 9600원)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두 제품에 각각 자일로스 설탕을 넣어 만든 스위트 제품 2종(30입 1만350원)도 함께 선보였다. 4종 모두 스틱 30개가 한 상자에 들어가
KANU커피의 가격은 VIA보다 낮고 일반 커피믹스보다 높다원두커피를 믹스형태로 제공한다는 마케팅이 중요할 듯 하다4P 분석 Place KANU의 제조사인 동서식품은 커피믹스 시장에서 압도적 1위→ 유통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4P 분석 Promotion 커피에 친숙한 모델 공유 + 오프라인 카페개설 → 광고,오프라인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연속적인 프로모션 카누 광고분석 SSBBBURI 1. Suductive – 유혹적인커피프린스 출연 배우를 등장시켜 사람들에게 어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았다. 또한 실제 마케팅 전략과 이론적 전략 간의 비교를 통해 각 제품의 전망을 제시보고자 한다.도입기 제품 : 맥심의 신제품 카누 (KANU)1. 제품소개커피 인구의 증가와 다수 브랜드의 경쟁 속에서 커피문화는 트랜드를 넘어서 보편적인 대중화 단계의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인스턴트 커피 소비층의 입맛도 하루가 다르게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커피열풍 불면서 국내 인스턴트 커피 시장도 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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