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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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업체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5. 결 론






본문내용
Ⅰ. 업체소개

1. 업 체 명 : (주)리치푸드의 『피쉬 & 그릴』

2. 연 혁

2002년 02월 (주)리치푸드 법인 설립
2003년 12월 피쉬 & 그릴 연신내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 약 230여개 점포

⇒ 최근 피쉬&그릴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매년 계 절별 신메뉴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선사하고 따뜻한 포장마차 컨셉의 분위기가 소비 자들의 인을 받고 있다.

3. 피쉬 & 그릴의 Vision

"Anytime With U"
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4. 피쉬 & 그릴의 경영전략





경영전략
















매뉴개발(변화/개혁)

마케팅(홍보 및 이벤트)

기업문화 정립





1.선진 프렌차이즈 구축
2.양질의 식사재 확보
3.유통시스템의 안정화

1.기업․브랜드 인지도 재고
2.고객DB 구축 및 활용
3.영업채널 다양화

1.목표, 성과급제 정착
2.인력정예화와 전문화
3.의식개혁과 경영혁식









사업구조 혁신/서비스 고도화/마인드 혁명





Ⅱ. 시장 환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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