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의전략(갤럭시S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애플소개
소개
연혁
이념
비전

2.아이폰 SWOT분석
강 점
단 점
기 회
위 협

3. 아이폰 STP전략
시장 세분화
1)연령층에 따른 세분화
2)추구하는 가치에 따른 세분화
3)핸드폰 기능에 따른 세분화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아이폰4 VS 갤럭시S2
품질
광고 촉진
서비스

6. 애플 성공요인분석
기업문화
디자인의 우수성

7.앞으로의 전략
시장 개척 – 10대 공략
국내 이미지 관리
a/s 개선

8. 결론
본문내용
타사와 차별화되는 디자인

강력한 부가기능의 확장성

두터운 충성고객층-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속도와 안정성

강력한 MP3기능

WIFI(와이파이)지원을 통한 자유로운 무료 무선 인터넷의 사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히 삿다---------------------------------------
  • gnejrw***
    (2012.05.17 11:25: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rundll***
    (2012.05.04 12:02:26)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및 기업이미지 상승1. 경쟁사들과의 끊임없는 경쟁2. 후발 기업체들의 성장3. 중국정부의 과도한 현지화 및 기술이전 요구4. 한국 업체 간 과당경쟁※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1. Product ① 차별화 전략 애니콜은 제품 측면에서 인터넷폰, 워치폰, 햅틱폰 등 소비자의 발전된 욕구를 충족시 키는 다양한 제품을 한 발 앞서 개발해왔다. 특히 통신시장 전반에 걸쳐 주된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넷 기능은 ‘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 ’

  • [경영,마케팅] 삼성애니콜Vs엘지싸이언 비교
  • - 목 차 -삼성 애니콜(Anycall)삼성의 경영이념 SWOT 분석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 애니콜 햅틱 -현재 햅틱의 기술 or 개념의 사용 분야애니콜 햅틱애니콜 햅틱, 진화한 아이폰 프리미엄폰의 가치는 무엇인가?햅틱의 보완성 필요LG 싸이언(CYON)기업소개STP 분석SWOT 분석LG의 마케팅 믹스(4Ps)경쟁사 분석휴대폰 브랜드 점유율(%)Cyon 과제 및 제안- LG 프라다폰프라다폰프라다폰의 마케팅 전략프라다폰의 소비자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분석 - 다음, 네이버, 네이트, 야후 》 해외 시장분석 / 경쟁자업체 분석 【 본론 3 - IT기술 라이벌 애플 비교분석 】》 Mobile OS (운영체제) : Iphone V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App Store VS Android Market》 Windows OS(운영체제) 》 Web Browser 》 기타 【 본론 4 - 구글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4P MIX, STP【 본론 - 5 : 구글 성공요인, 성공전략 분석 】【 결론 - 개선점, 향후나아갈방향 】【 참고문헌 / 출처사이트 】【 서론 - 기업소개 및

  • [글로벌경영] 스타벅스의 해외진출성공사례 분석과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STP전략 ①시장 세분화②표적 시장의 결정 ③ 제품 포지셔닝4)4PS 전략① 제품 전략 - 표준화된 품질② 가격전략- 고가전략 ③ 유통전략 - 거점 초토화 전략④ 촉진전략 5)스타벅스의 현지화 노력6) 성과 및 성공요인7) 앞으로의 계획1. 스타벅스의 성공요인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Ⅰ. 서 론1. 회사 소개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이다. 스타벅스 커피는 북미에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앞도하는 고성장 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MS와 제휴커피 품질에 대한 욕구 증가고급 커피 시장의 성장 가능성(아시아)Treat낮은 진입장벽커피시장의 성장세 둔화많은 경쟁자 - 커피회사 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 업체와도 경쟁해야 함(대체재의 위험)과도한 확장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손상 위험Starbucks의 성공으로 유사 아류 브랜드의 범람2005년경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에 진입할 예정 3.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스타벅스에서는 카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