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 테이크 아웃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2. 사업 아이템


3. 시장분석


4. 사업화 전략


5. 재무분석




본문내용
1. 사업 개요
※ 슬로건 의미
둥글게 나타나고 있는 주황색은 사회적인 색으로 사람들을 잘 이끄는 것, 잘 노는 것, 사교성을 의미한다. 또한 따뜻한 느낌에 공복감을 일으키는 색으로써, 음식점의 간판에서 많이 사용된다.
“Dream Of Tea” 위 아래로 있는 초록색 띠는 회복, 휴식, 보충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Dream Of Tea” 는 꿈꾸는 찻집이라는 의미로 차를 마시면서 느껴지는 여유를 통해 미래에 대한 설계와 꿈을 가져보라는 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1] 사업배경
매우 빠르게 변해가는 도시사회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바쁘다. 그러한 현대인들에게 시간은 무척이나 중요한 부분이다. 현재의 식습관을 보면 바쁜 나날 때문에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간단한 패스트푸드를 찾는 모습이 많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이는 영양가가 떨어지고 많은 중장년층에게는 입맛이 맞지 않는 부분도 있다. 몇 년간 웰빙 열풍에 의해 이제는 사람들이 건강을 많이 챙기려 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러나 여전히 일정은 빠듯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직장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그리고 직장인들의 생활 가운데 짧지만 중요하며 재충전의 시간인 점심 식사 후의 커피타임에 주목하게 되었다. 커피전문점은 우리나라에 들어온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현재는 우리의 생활과 뗄 수 없는 곳이 되어버렸다. 여기서 커피보다는 더 몸에 좋은 우리의 전통차를 팔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의 개요이후에 이 사업계획서에서는 크게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사업추진계획, 마케팅 전략, 자금 조달 및 차입금 상환 계획을 제시 할 것이다. 먼저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에서는 외부의 거시적인 일반 환경이나, 제품시장의 현황을 분석하고 자사의 여러 요인들을 분석한 후 사업시작 시에 장래의 시장 전망을 내려다 볼 것이다. 여기에서 경쟁상대인 다른 테이크 아웃 점포들의 흐름을 조사하고 이에 맞서 본 사업의 중점과 주

  •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 사업추진계획(1) ‘다솜’이란?‘다솜’은 순우리말로 ‘사랑’을 뜻한다. 전통찻집에 어울리는 순우리말로 브랜드명을 지음으로써 단아한 이미지 구축할 수 있다.(2) 다솜의 사업단계구 분1 단 계2 단 계3단계사 업 목 표Brand Identity 확립‘한국의 대표적인 테이크아웃 브랜드’세계 시장 진출사 업 과 제전략 상품 개발전통차 Take0ut 특허 출원초기 점포 개시(경북대)Image-making에 중점을 두고 홍보타상권 분석 및 준비점포 확대(직영점 형태)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아이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다시 새로운 것을 찾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성인들을 위한 공간과 아기들을 위한 공간이 한자리에 질 수 있는 복합 점포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Ⅰ. 개요사업의 목적위에서 본 바와 같이 현재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를 따라 거대한 소비 시장을 펼치고 있는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에 파고들어 21세기 복합적이고 이색적인 아기 까페로서, 단순한 메뉴의 확장이 아닌 공간의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Out 전문점
  • 전통차 Take-Out 전문점Contents1. 회사개요2. 사업계획3. 재무계획4. 사업성분석1. 회사개요1. 회사 이름 : 다원(茶原) -Oriental Tea House 2. 회사 경영진3. 회사 Vision- Tea Takeout 이라는 신마켓 개척- 국내 차 마켓의 성숙과 이를 위한 인프라 구축직 위이 름역 할CEO 이동재사업 총관리 및 투자 유치 담당홍승현재무회계 담당 김민규기획 및 분석 담당정진욱마케팅 담당조영미인사 및 운영관리 담당다원이라는 차테이크아웃 회사의 출범과 젊은 경

  • 관광 벤처 창업론 - 컵 죽 사업계획서
  • 매장 공간이 협소함출/퇴근 시간에 편중된 사업 아이템소자본 고수익 기대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문제점 및 극복방안주말, 휴일의 적은 수요 프랜차이즈에 비해 부족한 전문성과잉경쟁직원교육 및 연수주말고객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필요주변 외식업체와의 적절한 연계참고문헌서적「소자본 창업가이드」김동균 저,200중앙동 한성 부동산www.oddpack.co.kr http://blog.naver.com/new85se?Redirect=Log&logNo=40088071459http://www.fnnews.com1261424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