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감상문]끝없는 이야기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끝없는 이야기는 현실 속에서 좌절 속에 살아가는 한 소년 바스티안 발타자르 북스가 우연히 훔치게 된 끝없는 이야기란 책을 읽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이다. 이 훔친 책을 가지고 아무의 방해도 받지 않는 학교 창고로 가서 책을 읽기 시작한다.
책 속에 나오는 환상세계는 점점 무(無)로 화하게 된다. 이로 인해 어려움에 빠지는데 어린 왕녀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인간세계에서의 온 자 만이 환상세계를 구할 수있다고 한다. 아트레유와 어린 왕녀는 그 인간이 바스티안 이란 것을 알게 되고, 바스티안 역시 그 사실을 깨닫게 된다. 어린왕녀에게 어린 달님이란 이름을 붙여주면서 부터 바스티안은 끝없는 이야기를 읽는 독자가 아닌 끝없는 이야기 속의 주인공이 된다. 바스티안 자신의 이야기가 어느순간 책 속의 내용이 되어있다는 걸 알았을때는 화들짝 놀라기도 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 yun***
    (2010.07.18 00:18:07)
회원 추천자료
  • 독서 감상문 지금 여기의 세계사 를 읽고
  • 없는 것일까.그리고 인도에서는 여전히 카스트 제도가 사회를 지배하고 있다고 한다. 초등학교 때부터 사회시간에 매번 시험에 출제되었던 인도의 카스트제도를 잊을 수 가 없다. 제일 상류계급인 브라만부터 크샤트리아 바이샤 그리고 천민계급인 수드라로 나눠진다. 어렸을 적에 배웠던 인도의 카스트제도는 그냥 단순 암기과목이라고 생각하고 저런 제도가 있는 정도만 인식하며 외워서 공부했던 것 같다. 그런데, 아무리 힌두 사회의 기본적인 사

  • 고도를 기다리며 독서 감상문 고도를기다리며독후감
  • 이야기 한다. 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처음 이 소설을 알게 된 것은 이경미 감독의 영화 미스 홍당무를 보고 나서이다. 극 중 여주인공 두 명이 연극을 준비하는데 바로 고도를 기다리며였다. 둘이 연극을 준비하고 대사를 외우는 것을 보고 많이 웃었다. 영화를 본 후 꼭 읽어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읽게 되었다. 제1막 몇 장을 읽고는 난해하다는 생각뿐이었다. 익숙하지 않은 두 주인공의 두서없는 대화를 말 그대로 읽기만 했다. 더 이상 읽을 수 없

  • 서평 주홍 글씨를 읽고
  • 이야기가 굉장히 많이 나왔다. 뿐만 아니라 종교적 색채가 짙고 영혼과 관련한 이야기와 더불어 기독교에 근거한 윤리관에 관한 내용들까지 주된 소재가 되어서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운 면도 있었다.평소 종교에 관해 관심이 별로 없어서 더욱 어렵게 느껴진 부분이 있는 것 같다.이런 점 뿐만 아니라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여럿 있었는데 다양한 분야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갖고 알아 본 후 훗날 이 책을 한 번 더 읽어볼 것이다.그땐 분명히 더

  • 서평 주홍 글씨를 읽고
  • 이야기가 굉장히 많이 나왔다. 뿐만 아니라 종교적 색채가 짙고 영혼과 관련한 이야기와 더불어 기독교에 근거한 윤리관에 관한 내용들까지 주된 소재가 되어서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운 면도 있었다.평소 종교에 관해 관심이 별로 없어서 더욱 어렵게 느껴진 부분이 있는 것 같다. 이런 점 뿐만 아니라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여럿 있었는데 다양한 분야에 대해 조금 더 관심을 갖고 알아 본 후 훗날 이 책을 한 번 더 읽어볼 것이다.그땐 분명히 더

  • 민요지도,독서지도(수업,학습)방법, 따돌림,자신감 없는 아이 지도(수업,학습)방법, 싸우는,때리는 아이,놀림을 당하는 아이 지도(수업,학습)방법
  • 이야기만을 듣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그러므로 친구를 놀리는 장면에서 교사가 낮은 음성으로 모든 친구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유치원을 만들고 싶은 친구들은 이 곳에 와서 다른 놀이를 해보자.라고 말하여 어린이들의 시선을 놀림을 받는 아이로부터 다른 곳으로 돌려 줄 수 있다.그리고 가장 앞장서서 놀리는 어린이에게 그 이유를 끌어안고 조용히 물어볼 수도 있다. 이 같은 시도를 통해 어느 것이 주된 원인인가를 알게 되면 교사는 이에 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