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미스터피자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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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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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미스터피자 소개
1) 브랜드 소개
2) 연혁
3) 경영이념

본론

1.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촉진 믹스(4p)
(1) 가격 (price)
(2) 유통 (place)
(3) 제품 (product)
(4) 촉진 (promotion)

2) 여성마케팅
(1) 여성을 타켓으로 선정한 이유
(2) 마케팅 전략방법
(3) 미스터피자 여성 마케팅 활동
(4) 마케팅 효과

2. 시장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경쟁사 분석
1) 피자헛
2) 도미노피자

결론

-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3)제품 (Product)
①신제품 출시 - 2002년 상반기 패스트리 도우를 출시하며 타 업계와의 차별화를 시도하는 한편, 2004년에는 "Gold pizza" 라는 이름을 내걸고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그 후로 현재까지 포테이토골드, 쉬림프 골드, 시크릿 가든 이 세가지의 제품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에 따른 홍보 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②제품 종류 : *피자 - 포테이토 골드, 쉬림프 골드, 시크릿 가든,포테이토 피자, 치킨피 자, 스위티 피자, 뉴욕스페셜, 하와이안 딜라이트, 미스터 피자 콤보, 미 스터 피자 스페셜, 불고기 피자, 엘파소 디럭스, 베지테리안(10종)
*스파게티&라이스 - 오븐 스파게티, 미스소스스파게티, 뽈로스파게티, 나 폴리탄 스파게티, 오븐라이스(야채), 오븐라이스(새우) (6종)
*에피타이저 - 케이준 포토, 햄 치즈 스틱, 시나몬 스틱, 핫 윙, 크렌치 포 테이토, 마늘빵, 샐러드(8종)
*세트메뉴 - 런치세트 3가지, 배달세트 5가지 (8종)



(4)촉진 (Promotion)
①광고 -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매중매체를 통해 홍보메세지를 전달하는 방법이 다.
②인적판매 - 판매원 등의 인적자원을 통해 일대일로 홍보를 하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방법이다.
③판촉 - 세일이나 홍보물 등 단기유인책으로 구매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④PR(대중이미지 관리) - 불우이웃돕기 행사, 환경보호 운동 등의 사회 ․ 환경친화적 활동이나 관련정보를 기사화하여 뉴스의 형식으로 대중에게 알게 함으로써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제고하며 궁극적으로 잠재고객을 포함한 대중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 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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