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미스터피자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서론
1. 미스터피자 소개
1) 브랜드 소개
2) 연혁
3) 경영이념
본론
1.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촉진 믹스(4p)
(1) 가격 (price)
(2) 유통 (place)
(3) 제품 (product)
(4) 촉진 (promotion)
2) 여성마케팅
(1) 여성을 타켓으로 선정한 이유
(2) 마케팅 전략방법
(3) 미스터피자 여성 마케팅 활동
(4) 마케팅 효과
2. 시장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경쟁사 분석
1) 피자헛
2) 도미노피자
결론
-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3)제품 (Product)
①신제품 출시 - 2002년 상반기 패스트리 도우를 출시하며 타 업계와의 차별화를 시도하는 한편, 2004년에는 "Gold pizza" 라는 이름을 내걸고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그 후로 현재까지 포테이토골드, 쉬림프 골드, 시크릿 가든 이 세가지의 제품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에 따른 홍보 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②제품 종류 : *피자 - 포테이토 골드, 쉬림프 골드, 시크릿 가든,포테이토 피자, 치킨피 자, 스위티 피자, 뉴욕스페셜, 하와이안 딜라이트, 미스터 피자 콤보, 미 스터 피자 스페셜, 불고기 피자, 엘파소 디럭스, 베지테리안(10종)
*스파게티&라이스 - 오븐 스파게티, 미스소스스파게티, 뽈로스파게티, 나 폴리탄 스파게티, 오븐라이스(야채), 오븐라이스(새우) (6종)
*에피타이저 - 케이준 포토, 햄 치즈 스틱, 시나몬 스틱, 핫 윙, 크렌치 포 테이토, 마늘빵, 샐러드(8종)
*세트메뉴 - 런치세트 3가지, 배달세트 5가지 (8종)
(4)촉진 (Promotion)
①광고 -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매중매체를 통해 홍보메세지를 전달하는 방법이 다.
②인적판매 - 판매원 등의 인적자원을 통해 일대일로 홍보를 하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방법이다.
③판촉 - 세일이나 홍보물 등 단기유인책으로 구매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④PR(대중이미지 관리) - 불우이웃돕기 행사, 환경보호 운동 등의 사회 ․ 환경친화적 활동이나 관련정보를 기사화하여 뉴스의 형식으로 대중에게 알게 함으로써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제고하며 궁극적으로 잠재고객을 포함한 대중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 는 방법이다.
자료평가
- 내용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었습니다
- alsd***
(2014.12.03 11:07:47)
- 과제에 도움이되었습니다
- nanho***
(2014.11.14 13:31: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