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단체 `그린피스` 활동 사례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역사
활동목표
주요활동사례
다른 환경단체와의 비교
한계 및 발전방향
그린피스 코리아
- 본문내용
-
모든 종류의 폭력을 배제하며 비폭력적으로 활동하고 평화적인 방법으로 환경오염과 파괴의 현장에서 직접적인 시위를 함으로써 그 목적을 수행한다.
또 환경문제를 연구와 직접 행동 등을 통해 해결하려는 기존의 운동방식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는 후기산업사회의 체제 속에서 대안을 발견하여 제시하는 방식도 병행하고 있다.
예로 자동차는
그린피스는 활동을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조직하기 위하여 다섯 영역으로 활동을 구분하여 일하고 있다
1. 미래 세대를 방사능 오염과 같은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
2. 기후를 변화시키는 위험한 화석연료의 사용을 저지하고 재생사용이 가능한에너지원을 찾는데 주력하고 있다.
3.인류의 건강과 지구의 생명체를 보호하기 위해서 유전자 조작으로 생성된 유전자 변형작물의 사용을 반대한다.
4. 멸종위기에 놓인 물고기들의 생물을 포획으로부터 보호한다.
5. 독성물질을 포함한 PVC와 같은 분해하기 어려운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독성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쓰레기의 투척을 막는다.
각 활동은 암스테르담에 있는 국제 본부 혹은 적합한 국가 지부에서 활동하는 국제 그린피스 요원이 조정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