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코모도 호텔의 고객 유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tion

1) Commodore Hotel Introdution & The current circumstances
2) Financial position analysis of Commodore Hotel
3) Survey analysis
4) SWOT analysis

Body

1) Concept Introdution & Selection reason
2) Hotel physical environment observation
(1) Interior design problem analysis & improvement
(2) Exterior design problem analysis & improvement
3) Green Hotel graft plan for environment-friendly
(1) Necessity
(2) Detailed application
4) Oriental medicine program
(1) Oriental medicine beauty treatment & Aesthetic
(2) Expected Effect & profitability

Conclusion
Previous SWOT analysis comparison

본문내용
b. The current circumstances
previous Busan Commodore hotel was the worst hotel in the city but these days, hotel is famous of korean style architecture. The hotel is located near Busan station, Nampodong, Guk-je Market, level hotel by remodeling in 2005. The commodore hotel which is five-star hotel has several chain hotels nation-widely so it constructs chain system also is pushing ahead with "hotel grouping". The commodore hotel is planning to take over the other three commodore hotels in Busan,Po-hang and Guung-ju except head office for differentiation with first-class hotel in Busan as a foothold of hotel improvement.
코모도 호텔 관계자는 ‘이번에 인수한 3개 호텔은 코모도 호텔의 30여년 경영 노하우를 적용해 전국 규모의 호텔 체인 위상 정립의 발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하고 ‘좀 더 나은 서비스와 파격적인 특전으로 고객몰이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영숙 코모도 호텔 회장은 ‘부산 지역의 특급 호텔들과는 다른 차별화 된 경영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라며 ‘몇년 후에는 누구나 인정 할 수 있는 호텔 체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모도 호텔은 지난 1979년 7월 부산 중구 영주동에 문을 열었으며 조선시대 왕궁 모습을 재현한 지하3층, 지상15층 규모로 314개의 객실과 대연회장, 레스토랑, 레저 스포츠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해군제독을 지칭하는 ‘코모도’라는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외적의 침입이 잦았던 부산을 지켜 낸 이순신 장군을 상징화 하였으며,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고객헌장 (4) 회사개요(2) 경영이념 (5) 연혁(3) 로고설명 (6) 사업구조2) 마케팅 믹스12p3) CREATEVISION-2006.14p(1) CREATEVISION-2006이란? (2) VISION 체계도 (3)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본 이미지 (4) 단계별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

  • [졸업][호텔관광]제주 호텔 비교 · 분석에 관한 연구
  • 호텔같은 경우는 매우 상태가 열악하고 예약 시스템도 구축되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 더군다나 제주도는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인데 이렇게 신경을 쓰지 않아서야 그 호텔의 이미지는 물론, 나아가서는 우리 나라의 국제적 이미지에 큰 손상이 갈 것 같다.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홈페이지가 아니라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호텔의 이미지 구축, 고객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는 광고를 하는 데 있어 매우 효과적이라

  • [전략경영] 애컴퓨터사례연구
  • 전략 - The PC의 기존 PC 시장의 심장을 강타. - IBM의 어콘(Acorn) 프로젝트 - 80년대 초반 PC의 주 고객층은 일반 엔드유저가 아니라 정부 기관과 기업 - MS-DOS, 로터스 1,2,3, 그리고 워드 퍼펙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들 제공 업체들과 x86 프로세서의 인텔 등의 성장 - MS-도스가 내장된 똑같은 모양의 PC 클론(호환기종)의 보급 - 1983년 로터스 123’이 출시(보조제품) 2-2. 내부자원능력 분석 IBM 진입 시점에서 Apple의 내부자원능력을 강점과 약점으로 나누면 다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전략,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입소문 마케팅, 시작페이지와 즐겨찾기 설정 기능, 타겟 마케팅, 웹로그 분석 마케팅, 검색엔진 프로모션, 회원가입 이벤트, 배너 및 링크 제공, 콘텐츠 유료화, 유료 회원제, 이메일 마케팅, 구매 이력에 따른 차별화 등이 있다. 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호텔경영에 있어서 인터넷 활용의 경제적 가치는 광고, 마케팅,

  • MICE산업 컨벤션 국제회의 정의 국제회의 기준 국제회의 특성 인센티브 여행
  • Ⅰ. MICE산업MICE산업이란 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의 약자로서 그리스계 미국인인 코린겔씨는 지난 68년 하얏트에 입사, 97년 사장에 취임했으며마이스(MICE)라고 이름 붙인 마케팅 전략을 채택, 이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MICE는 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의 앞글자를 딴 용어로 호텔의 핵심기능을 가리킨다. 그는 호텔산업은 오는 고객을 기다리는 게 아니라 고객을 불러 모아야 한다고 자신의 경영철학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