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영세기업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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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NS의 정의, 종류, 특성

2. SNS의 활용과 영향

3. SNS를 사용한 성공사례

4.영세기업 마케팅 전략 방안

5.결론
본문내용
3) Find the Answers You Need
데이터베이스, 보고서 외에 문서를 작성하거나 정보를 습득할 때,
개인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공유되어진 온라인 SNS를 통해
절대적으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4) Knowledge is Power
활발한 SNS의 발전으로 직원들의 몇 번의 클릭으로
관련 모든 최신정보 를 알아 낼 수 있고,
엄청난 자료들 중에서도 필요한 자료만을 뽑아 낼 수 있다.


EWAK
EWAK만의 장점 : 비즈니스를 기획하고 시작 할 때 부터
블로그와 SNS를 통해 과정을 모두 공개.
많은 피드백을 받고 그것을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강한 유대감을 만들어 냄.
또한, 이런 고객들은 대부분 본인의 블로그,
SNS에 적극적으로 본인의 행적을 기록하는 경향이 있음.
이는 곧 EWAK에 대한 컨텐츠 생산을
고객들이 해주게 되어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됨.
이는 다양한 매채에 돈을 들이지 않고
EWAK를 드러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냄.



가야농장
http://www.gaya.co.kr/
정직한 마실거리 문화정착이라는 모토로 1991년 창업이래
수십개의 수질검사를 통과하여 <가야먹는샘물>을 시작으로
당근,알로에,토마토,복숭아,포도 등의 농장 브랜드를 성공시킴으로서
성장한 회사
요즘은 트위터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홈페이지 상단 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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