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P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Identify the Market - 시장 재정의
2. Marketing Research - 소비자중심의 제품개발
3. Marketing Strategy : 4P Mix
(1) Product
① Design
② Product of Product, Eco-System
(2) Pricing
(3) Place
① Apple-Store, Customer Experience
② Strategic Alliance
(4) Promotion
① Packaging - 감동, 티파니 보석상자처럼
② Advertising
- Think Different
- Effect De Panoplie
- Storytelling Marketing 스토리텔링 마케팅

Ⅲ. 결론
- ‘I-Phone vs. 나머지 스마트폰’
본문내용
① Design
미니멀리즘(minimalism)은 예술적인 기교를 최소화하고 단순․간결함을 추구하는 경향(Less is More)을 말한다.
아이팟, I-Phone, 아이패드는 미니멀리즘의 대표적 제품으로 I-Phone은 버튼을 없애고 대신 화면을 건드려 작동하는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애플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맛본 소비자들은 경쟁사들이 쓸데없는 디자인을 추가한 제품을 보고, 쓸데없는 기능을 추가한 모조품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asdasdasdasd
  • rbxo1***
    (2016.04.16 09:21:0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삼성 갤럭시s3와 아이폰 iPhone 4S 비교분석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A+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스마트폰시장환경분석,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 분석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1. 애플 기업분석2. 아이폰 마케팅전략(1)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3) 서비스마케팅 전략(4) CRM전략3. 아이폰의 문제점4. 문제 해결방안INDEX1. 애플 기업분석APPLE연혁1976. 4. 1.  스티브 워즈니악과 스티브 잡스, 론 웨인이 ‘애플 I’ 을 만들며 시작.1984. 1. 24. ’매킨토시’가 처음 공개. 1984년 광고가 방영.1998. 8. 15. ’아이맥’이 공개.2001. 3. 24. ’맥 OS X’가 공개.2001. 10. 23. ’아이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마케팅믹스 (4Ps)1. Product ① 차별화 전략 애니콜은 제품 측면에서 인터넷폰, 워치폰, 햅틱폰 등 소비자의 발전된 욕구를 충족시 키는 다양한 제품을 한 발 앞서 개발해왔다. 특히 통신시장 전반에 걸쳐 주된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넷 기능은 ‘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 ’ 이라는 장기적 컨셉을 구체화시키는 데에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내 손안의 더 큰 세상’ 이라는 슬로건의 실 체라고 할 수 있다. ② R&D 전략삼성전자는 지난해 총매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