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자동판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자동 판매기의 정의와 역사
주제 선정 이유
자동 판매기의 정의
세계 최초의 자동 판매기


2.일본 자동판매기의 활용 전략과
관리 그리고 기능

3.일본의 자판기

4.일본 자판기 시장의 전망
본문내용
부분 냉 · 온시스템 - 전력 소비 감소를 위한 냉각 기능

자동점등과 소등, 조명센서로 ON · OFF - 주변의 밝기를 감지하는 센서를 부착

어린이 등, 하교 보호

주위 정보 열람 기능

재해대응

지진이나 재난으로 자판기를 보호하는 자동판매기 설치기준 마련

자판기범죄 억제 및 방지 대책 시스템

문병용으로 병원에서 많이 활용

1,000엔에서 5,000엔 사이

꽃이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
참고문헌
월간 자동판매기
권기혁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eehyuk
한국 자동판매기 협회 관련 문건
일본정부관광국 http://www.welcometojapan.or.kr/indepth/cultural/color/vendingmachines.html
위키피디아http://ko.wikipedia.org/wiki/%EC%9E%90%EB%8F%99_%ED%8C%90%EB%A7%A4%EA%B8%B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대학교내 스낵, 컵라면 자판기 사업 계획서
  • 자동판매기 산업의 역사▶1977년 : 롯데산업이 일본 샤프社로부터 커피자판기를 400대 도입 설치한 것이 국내 자판기 산업의 효시▶1978년 : 금성사는 일본 후지사와 기술제휴, 자판기 사업 시작. 삼성전자는 일본 산요와 기술 제휴, 자판기 사업 시작▶1980년 : 롯데칠성이 일본 도시바사로부터 캔 자판기 500대를 도입 설치 운영한 것이 음료메이커에서 판촉장비로 이용한 것으로 시초- 럭키금성 그룹으로 일본 후지사와 합작하여 금성자판기(주)를 설립

  • [유통관리] 유통과 물류
  • 자동판메기 : 주로 커피, 담배, 음료 등을 자동판매기를 이용해 판매하는 형태로, 자판기가 발전한 일본에서는 의류나 비디오테이프 등도 판매되고 있다. 최근 들어, 자동판매기의 유형으로 고객의 주문을 받아 서비스하는 키오스크(Kiosk)를 이용하는 쇼핑이 유행하고 있다. 키오스크 쇼핑은 비디오 스크린에 나타난 상품의 경우 구매를 위한 몇 가지 요구사항을 입력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키오스크는 티켓 구입, 또는 예매 등에도 이용되고

  • 공중화장실에서 사용한 휴지의 처리 방안
  • 자동판매기가 부설 운영되었으며, 공중화장실이 독립 건물로 정착하였다.80~2000년대 TOILET, RESTROOM남녀 구분(영문표기), 장애인용, 어린이용 자동화, 자동밸브(수도, 소변기, 양변기)사용, 기저귀 교환대, 유아 보호의자, 꽃그림 장식, 방향제, 방취제, 비데, 크린시트 시설 등으로 서비스를 향상시켰으며, 특히 공원, 등산로, 녹지대, 상수원지에 발효 식, 깨끗한 실내 환경을 갖춘 소멸 식 간이화장실도 등장하였다. 화장실용 대형 화장지가 비치되어졌다.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마시멜로 이야기 STARBUCKS동원참치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빼빼로데이 농업인의 날 수능 대박 찹쌀떡 엿 에너지음료 핫식스
  • 일본에는 ‘합격 사과’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는 수능을 앞두면 합격 떡 혹은 엿을 학생들에게 선물해 준다. 성공요인으로는 이러한 선물을 준다고 해서 결과가 좋게 나오지는 않겠지만 좋게 나오기를 원하는 수험생, 수험생의 부모님들의 심리를 잘 이용하였기 때문이다 이러한 심리를 이용하여서 떡이나 엿 말고도 술술술 풀리라는 의미에서 두루마리 휴지를 선물해주거나 잘 찍으라는 의미에서 도끼모양의 초콜릿이나 엿을 선물해 준다고도 한다.

  •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자동판매기 커피도 캔 커피도 성에 차지 않는다. 좀더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였으면 하는 것인 얄궂은 사람의 심리다. 이럴 땐 최근 눈에 띄기 시작한 스타벅스 매장으로 달려가 보면 해결책이 될 것이다.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는 맛있는 커피 맛을 제공한다는 경영 철학을 가진 만큼 다양한 맛의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따라서 기존의 카페가 맛좋은 커피보다는 만남과 대화의 공간을 제공하는 역할이 강조되었다면 이곳에서는 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