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교원 L&C 웰스 정수기 광고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교원 L&C 소개

2.사례 요약

3.상황 및 문제점

4.목표 설정

5.세부 실행 내용

6.시사점 및 보완점
본문내용
• 정수기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교원 L&C
• 브랜드인지도를 공고히 하고,
시장점유율을 상승시켜 TOP 3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마케팅 PR전략 수행
- 언론매체 홍보활동
- 메시지의 시각화
- 타깃층을 고려한 빅브랜드와의 코마케팅
∴ 미네랄 = 웰스정수기

• 교원 L&C의 웰스정수기는
‘중공사막 방식을 통한 미네랄 물’ 에
대한 차별화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갖고 싶은 매력을 지닌 브랜드’ 로 어필
시장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것이 요구


• Target :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며
제품의 품질을 중요시하게 여기는 30 40 주부층

• 일간지, 경제지, 무가지 등의
언론매체 성격에 맞는 기획 아이템 노출
ex)무가지 및 주부잡지에 관련 에드버토리얼 진행


• 시즌별 이슈를 활용한 기획 아이템
필터 방식에 대한 이슈 확산
[ 중공사막 방식 Vs 역삼 투압방식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웅진 코웨이 경영 전략 분석
  •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월 렌털 요금은 3만7900원이다. 자료 출처 :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대중화 선언 - 2011-04-11 16:48 기사(2) 교원L&C(4.6%)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은 2002년에 신성장동력 육성 차원에서 생활문화 기업인 교원L&C를 설립했다.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생활문화기업’을 비전으로 내세우며 주목받는 전문 생활문화기업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했다.친환경적인 중공사막 정수방식에 기능성 웰스필터를 더한 ‘웰스 정수기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경력)69. 자기소개서(광고업/카피라이터/신입)70.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71.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72.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광고 속 인터뷰의 상세 내용을 독점 공개하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모션으로 빅뱅의 컴백 지상파 TV 광고는 《BIGBANG IS BACK @ NAVER MUSIC은 빅뱅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총 13편이 제작해 방송 되었다.131 또한 세계 최초로 음반에 수록된 6곡 모두가 타이틀 곡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는데, 이전에 더블 타이틀곡이라는 말은 종종 사용해왔으나 이처럼 앨범 전곡이 타이틀 곡임을 밝힌 것은 국내 가요계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그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만

  • [경영전략] 학습지`교원교육` 경영전략 기업분석 -빨간펜
  • 교원 4위, 공문교육연구원㈜ 24위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주)교원L&C 설립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1위 2003년 기능성속옷 PERME 출시, 교원WOW비데 출시교원L&C웰스정수기 출시, 교원비전센터 개원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3년 연속 수상 인류에게 보다 행복한 삶을 약속하는 교육, 생활문화 기업MissionVision삶의 가치를

  • USP전략 광고분석
  • 광고 자체도 재밌었지만, 서비스 자체가 획기적이다 보니 당시에 ‘11번가’로 여럿 갈아탔었지.11번가무료 반품교환권편 >> 유나, 은지, 민지교원L&C 웰스정수기순간온수기술 절전편>> ***잘 나가는 광고모델은 없지만우리에게는 ‘순간온수기술’이라는 새로운 강력한 무기가 있다구!교원L&C 웰스정수기순간온수기술 절전편>> >> 광고내용쥐도 새도 모르게 우리 집 전기가 새고 있다자유*‘순간온수기술’을 통해 온수 유지에 필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