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교원 L&C 웰스 정수기 광고홍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교원 L&C 소개
2.사례 요약
3.상황 및 문제점
4.목표 설정
5.세부 실행 내용
6.시사점 및 보완점
- 본문내용
-
• 정수기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교원 L&C
• 브랜드인지도를 공고히 하고,
시장점유율을 상승시켜 TOP 3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마케팅 PR전략 수행
- 언론매체 홍보활동
- 메시지의 시각화
- 타깃층을 고려한 빅브랜드와의 코마케팅
∴ 미네랄 = 웰스정수기
• 교원 L&C의 웰스정수기는
‘중공사막 방식을 통한 미네랄 물’ 에
대한 차별화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갖고 싶은 매력을 지닌 브랜드’ 로 어필
시장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것이 요구
• Target :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며
제품의 품질을 중요시하게 여기는 30 40 주부층
• 일간지, 경제지, 무가지 등의
언론매체 성격에 맞는 기획 아이템 노출
ex)무가지 및 주부잡지에 관련 에드버토리얼 진행
• 시즌별 이슈를 활용한 기획 아이템
필터 방식에 대한 이슈 확산
[ 중공사막 방식 Vs 역삼 투압방식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매체 TV,영화 등에 등장하는 자폐성 장애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 특성과 의사소통 특성을 기술하시오 그리고 이 아동에게 효과적인 사회적 기술 및 의사소통 지원방법이 무엇일지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 발달과업에 대한 학자들의 개념(정의)와 해비거스트(Robert Havighurst)가 제시한 발달단계별 발달과업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해비거스트의 발달단계별 과업에 비추어 볼 때 본인은 발달과업을 제대로 수행했는지 자신의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
- 본인의 경험 중 건강하고자 하여 어떠한 실천을 한 경우 또는 건강에 대한 특정한 신념과 태도를 기반으로 건강행위를 결정한 경우가 있다면 건강신념모델(Health Belief Model)을 적용하여 그러한 건강행위를 실천하게 된 이유와 그 때 의료사회복지실천에서 개입할 사항은 무엇이었는지를 분석하여 제출하시오
- 식생활과 건강 - 영양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 가족해체(가정해체)의 원인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지역사회복지의 개입은 어느 유형의 지역사회 문제에 개입이 필요한지 그 이유를 기술하시오
- 생활속의 화학/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과제
- 자원봉사론] 자원봉사활동의 특성중 학습성(봉사학습)은 청소년 봉사활동에 왜 중요한지 기술하시오
- 로잔언약 레포트
- 특수아 가족의 어려움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고 이론적 근거에 따라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