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감동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기업시장점유율
Ⅱ.본론
1. 렌탈서비스
2. 코디서비스
3. 하트서비스
4. 페이프리서비스
5. W-class 서비스
6. 경쟁기업의 서비스
7. 고객만족사례
Ⅲ.결론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서론
1.기업선정 동기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coway lady)’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을 도입하고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을 구축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현재의 위치에서 만족하지 않고 항상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행복을 전하는 기업으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끊임없는 서비스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달성하고 그 이념과 서비스의 사례가 현대 서비스 경영의 좋은 사례가 된다고 판단됩니다.
2.기업소개
웅진코웨이개발(주)은 1989년 웅진그룹에서 미래산업의 주력으로 환경과 건강산업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경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1993년 환경기술연구소와 유구공장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연구, 생산체계를 갖추기 시작했다.
웅진코웨이개발은 1992년 코웨이 컴팩정수기를 판매 개시한 이래 뛰어난 품질로 국내 정수기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1994년 업계 최초로 CLEAN 마크를 획득하면서부터 각종인증과 수상을 거듭하여 품질우위를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1996년에는 공기청정기, 2000년에는 고품질의 연수기와 온수세정기를 출시해 명실상부한 환경친화기업으로 발돋움 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http://www.amwaykorea.co.kr/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h_nice?Redirect=Log&logNo=80063720537&jumpingVid=C473D6CDFF65C71EED4D873FF9C96932D89C
-청호나이스 블로그
자료평가
- 내용은 좋은데, 사례 출처나 참고 자료가 안나와있어서 아쉽네요...
- 92049***
(2020.10.24 00:37: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