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대기행렬 & 서비스시간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기행렬과 서비스 시간의 변동성
Best / Worst 사례 및 시사점
프린트 과제
대기모형 시뮬레이션
- 본문내용
-
준비시간: 개점 전에 각각의 재료들을 준비하고 다듬는다.
처리시간: 주문을 받고 준비해놨던 재료들을 주문에 맞게 준비한다. (3분)
이동시간: 주문 받은 재료들을 주문한 고객의 테이블에 가져간다. (30초)
대기시간: 고객이 보는 앞에서 주문 받은 재료들을 이용하여 음식을 즉석으로 조리한다.
셀프 서비스바를 통해 불필요한 고객주문을 줄임
테이블 밑 식기 비치로 종업원 움직임 단축
유동성을 고려한 자리 배치로 매장내부 정리정돈 속도 빠름
→ 유가네 작업준비 시간 = 고객이 나간 후 종업원의 테이블의 정리시간
어느 햄버거 레스토랑의 드라이브인 창구에 시간당 평균 20명의 고객이 포아송 분포를 이루며 도착한다. 드라이브인 창구에는 1명이 서비스하게 된다.
서비스 창구에서 서비스를 받는 고객과 기다리는 고객을 합하여 평균적으로
총 4명까지만 있게 하려면 서비스율이 얼마나 되야 하는가?
답: Mean number of customers in the system
(서비스를 받는 사람과 받지 않는 사람 모두를 포함한 개념) = 4 = 20/ μ -20,
따라서 μ =2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