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vs 청호이과수 광고전략 비교[정수기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정수기 시장 현황
2. 정수기 브랜드 경쟁상황 & Postitiong Map
3. 웅진 Coway 브랜드 & 제품 소개
4. 웅진 Coway 광고 전략
5. 청호 이과수 브랜드 & 제품 소개
6. 청호 이과수 광고 전략
7. 결론
8. 전망 및 제언
본문내용
정수기 시장 변화과정 & 현황

- 70년대 국내에서는 일부 소수층에 의하여 사용
- 90년대 기술의 발달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정수기 사용이 대중화
- 최근 Well-Being / 환경오염 등의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정수기 시장이 급성장
- 정수기 보급률 : 2004년 25% / 2007년 43% / 2010년 54%로 꾸준히 보급률이 높아짐
- 정수기 시장 전체매출 : 2005년 3,750억 원 에서 2010년 1조 6,000억 원으로 크게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 정수기 업체는 약 200여 개이며 웅진코웨이를 비롯하여 청호나이스, 교원, 동양매직 등이 있고, 린나이코리아, 노비타 등도 신규로 시장에 진입하였다. 청호나이스가 11%정도 장악하고 있고, 암웨이가 약 4%, 기타 약 27%로 나타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터치 센서와 전자식 취수 방식을 도입한 고품질의 최첨단 디지털 ‘이과수 정수기’ 등으로 우리회사와 고급 수요 대상의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다. 1993년 설립 이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제조판매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코웨이를 주제로 선정하게 된 사유2. 웅진 코웨이의 기업사, 성과, 목표 등 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 3. 웅진 코웨이의 국내, 해외 시장 평판 및 점유율, 업적 소개Part.Ⅱ 본론1. 시장 환경 국내 시장에 대한 분석 및 강의내용 중심의 환경 분석2. 경쟁사 분석국내의 경쟁사인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비교 분석3. SWOT 분석외부 - 기회(Opportunity)와 위기(Threat) 내부 -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4.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선정(targeting)-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정수기는 이제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또한, 매년 황사로 인한 공기오염이 재해 수준에 이르고 있기 때문에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해지고 있다.http://mybox.happycampus.com/khmnzz/4468656/?agenttype=naver2. 기업 소개1) 기업 개요1989년 5월 2일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있다.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

  • [마케팅전략] 웅진 코웨이 정수기 마케팅 제안
  • 수익성이 좋은 정수기 산업에 국내 대기업 들이 참여하기 시작했고 외국의 메이저 급 회사들 역시 본격적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에 진입하였다. 현재 국내의 정수기 시장은 우후죽순으로 생긴 소규모 업체들을 포함하여 한국정수기협동조합 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는 대략 230여 업체에 이르고 있어 판매 전략 및 사후관리에 있어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 확보에 있어 사활을 건 승부를 하고 있다. 국내 정수기 시장의 부동의 선두 업체인 웅진코웨이는 98

  • [재무제표분석]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사례연구
  • 기업분석과 사례연구웅진코웨이목 차회사소개1시장분석2재무제표분석3회사소개11989한국코웨이주식회사 설립1993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1994미국수질협회(WAQ) 골드실 획득1995업계최초 정수기 전품목 ‘물’마크 획득독일품질인증기관 ‘IOS 9001 인증’획득1996과학기술처 KT마크 획득96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소비자 축제 참가아시아 최초 NSF 품질인증 획득국내최대 정수기 회사로 기네스 인정서 수여1997가정용 냉온정수기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