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vs 청호이과수 광고전략 비교[정수기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29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정수기 시장 현황
2. 정수기 브랜드 경쟁상황 & Postitiong Map
3. 웅진 Coway 브랜드 & 제품 소개
4. 웅진 Coway 광고 전략
5. 청호 이과수 브랜드 & 제품 소개
6. 청호 이과수 광고 전략
7. 결론
8. 전망 및 제언
- 본문내용
-
정수기 시장 변화과정 & 현황
- 70년대 국내에서는 일부 소수층에 의하여 사용
- 90년대 기술의 발달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정수기 사용이 대중화
- 최근 Well-Being / 환경오염 등의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정수기 시장이 급성장
- 정수기 보급률 : 2004년 25% / 2007년 43% / 2010년 54%로 꾸준히 보급률이 높아짐
- 정수기 시장 전체매출 : 2005년 3,750억 원 에서 2010년 1조 6,000억 원으로 크게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