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18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파라다이스 그룹의 발전과정
2. 파라다이스의 기업 이념 및 CI
(1) 기업 이념
(2) CI
3. 파라다이스 그룹의 사업
(1) Casino 사업
(2) 호텔 사업
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 파라다이스 호텔 제주
3)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
4) 파라다이스 호텔 도고
5) 파라다이스 사파리 파크 호텔
4. 파라다이스 그룹의 매출액과 순이익
5. 파라다이스의 S.T.P
(1) 파라다이스의 시장세분화
(2) 파라다이스의 표적시장
(3) 파라다이스의 포지셔닝
6.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 특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
(2) Convention 시설
(3) Casino
(4) 명품관
7. 파라다이스 외·내국인 이용현황
8. 파라다이스 부산의 마케팅 전략
1) 내부마케팅
(1) 타 호텔에 비해 경쟁력이 되는 올바른 조직문화
(2) 부산 신 파라다이스 운동
2) 외부마케팅
(1) 국제회의(Convention) 유치
(2) Casino 관광객 유치
(3) 한국고유기업인 파라다이스 호텔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1. Convention 산업
2. Casino 산업
- 본문내용
-
1. 파라다이스 그룹의 발전과정
한국 관광 산업이 태동하던 1960년대 초반 개척자적인 사명감을 갖고 관광 산업에 투신하여 탁월한 경영 수완을 발휘한 파라다이스 그룹은 한국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일념으로 경영활동을 해 왔다. 1967년 인천 오림포스 호텔에 국내 최초의 카지노를 개설하고 1968년에는 동양 최고의 워커힐 카지노를 설립하는 등 관광업계의 새로운 리더로 부상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같은 관광 산업의 일선에서 쌓은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1972년 7월 27일 파라다이스 투자개발을 창업하여 파라다이스 그룹을 출범시켰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출범은 한국 관광 산업 발전史에서도 그 자취가 확연할 만큼 큰 기여를 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1990년대 중반에 그룹 총 매출액 4억 원대의 중견 종합 그룹으로 발전하였다.
- 참고문헌
-
파라다이스그룹 25년사 파라다이스 기획조정실 홍보팀 1997. 12. 27
<책>
호텔 관광 실무론 고태규, 최정자 영진닷컴 2003. 04. 30
컨벤션 마케팅과 경영 황희곤, 김성섭 백산출판사 2002. 03. 10
카지노게임과 경영론 문찬호 외 3명 한올출판사 2000. 12. 10
<사이트>
http://www.paradisegroup.co.kr/
http://www.paradisehotel.co.kr/kr/main/
http://www.paradisehotelcheju.co.kr/
http://www.paradiseincheon.co.kr/kr/Main/
http://www.paradisehoteldogo.co.kr/korea/main.html
http://www.paradisehotelkenya.co.kr/korean/intro02.html
http://www.knto.or.kr/Korean/index.html
자료평가
- 과제때문에 구매하게됐는데 그럭저럭 도움됐어요
- cick2***
(2010.07.11 02:48:43)
- ㅁㄴㅇㄹ괜찮았습니다
- a0106***
(2009.05.17 13:03:41)
- 괜찮습니다.
- rj***
(2007.10.29 16:21:03)
- d
- ksbe***
(2007.04.15 15:18:36)
- 그냥저냥 쓸만허네여 ㅋ
- tls8***
(2006.09.29 00:06: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