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을 사랑한 공룡(음성녹음)] 이야기나누기, 창작동화, 동화프로젝트, 공룡프로젝트, 알프로젝트, 상호작용, 오비랍토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을 사랑한 공룡' 동화자료입니다.
알도둑이라는 별명을 가진 오비랍토르에 대한 이야기로서, 공룡의 이름과 종류를 알 수 있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동화입니다.
슬라이드쇼 보기를 실행하시면 화면이 저절로 넘어가며 음성녹음이 되어 있어 선생님이 따로 읽어주지 않아도 저절로 이야기 전개가 됩니다.
동화의 이야기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편히 아이들과 함께 동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차
1.표제
2.제목
3~5.오비랍토르에 대한 설명
6~24.이야기 줄거리
25.엔딩
26~27.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줄거리 요약
길을 가다 알을 발견한 오비랍토르가 알을 먹으려다가 익룡과 다른 공룡들의 공격을 막아주며 오히려 알에서 깨어난 새끼공룡들을 지켜준다는 내용의 이야기.
본문내용
◐도입
교사: 오늘 여러분들에게 아주 아주 재미있는 동화를 들려줄 거예요. 어떤 동화인지 궁금한가요?
유아: 네.
교사: 오늘 들려줄 동화의 제목이 ‘알을 사랑한 공룡’이에요. 알을 사랑한 공룡은 어떤 공룡일까요?
유아: 모르겠어요.
교사: 알을 사랑한 공룡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유아: 순하게 생겼어요…착하게 생겼을 것 같아요.
교사: 어떤 이야기의 동화일 것 같은가요?
유아: 알을 좋아하는 공룡의 이야기일 것 같아요.
교사: 그래요. 알을 사랑한 공룡은 어떤 공룡일지 궁금한가요?
유아: 네.
교사: 그럼 알을 사랑한 공룡을 만나러 다 같이 동화나라로 출발해볼까요?
유아: 네.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998년 제 10대 법철학 연구회 편집부 발행
  • 이야기96 정 성 호한때 수천명의 목숨을 딛고 일어나 권력을 휘두르시던 대머리 장군님이 한창 짜장면 값 억제정책을 펼치시던 1985년도의 일이다. 당시 서울특별시엔 한 소년이 매우 평온하게 살고 있었다. 이 소년은 자란 뒤에 1985년도를 전후한 시기가 퍽 치열한 투쟁의 장으로 기록되었음을 알게 되지 만, 어쨌건 역사의식을 기대할 수 없는 8살짜리에겐 그저 평온한 시기에 불과할 뿐이다. 그는 별 다른 특징이 없었다. 그의 할머니는 갖가지 찬사들

  • [유아교육기관운영] 보육시설 평가인증
  • 알림장(일일보고서, 대화수첩) 등을 통해부모와 교사간의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다. 영아의 경우에는 수유, 이유, 배변,수면 상황과 영아의 전반적 기분과 건강상태에 대해 매일 의사소통하여야 한다. 또한 유아의 경우에는 보육활동 시 유아의 개별적 반응이나 문제행동, 이에 대한 교사의 지도방법, 또래와의 상호작용 등을 내용으로 하여 주기적으로 의사소통 하는것이 바람직하다.° 보육시설에서는 연 2회 이상 일대일 부모상담, 전화상담

  • 유치원 교육 과정 해설
  • 이야기나누기뿐만 아니라 동화, 게임 등의 교육 활동을 통해 몸을 청결히 하는 위생적인 생활 방식에 대해서 알려 주고 유아들이 몸을 깨끗이 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게 지도한다.내 용ⅠⅡ8. 주변을 깨끗이 하기자기 주변을 깨끗이 한다.자기 주변을 깨끗이 하는 습관을 가진다.주변을 깨끗이 하기에서 주변이란 가정과 유치원, 유아가 이용하는 시설을 모두 지칭한다. 유아가 어느 곳에 있든지 자기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고 청결하게 하는 내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음성 언어 상황에서는 화자와 청자가 한 장소에 같이 있다. 그래서 누가 화자이고 누가 청자인지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런데 문자 언어 상황에서는 필자가 누구인지 그 이름 이외에는 알 수 없다. 또 대부분의 경우 필자는 독자가 누구인지 모르면서 글을 쓰게 된다. ③ 상호 작용 : 음성 언어에서는 화자와 청자가 서로 보면서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면서 서로 반응을 보인다. 예를 들면 청자는 이야기 내용에 질문도 할 수 있고, 화자는 청자의 반응을 참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상호 작용을 통해서 저지세력에 직접 작용할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자연은 시너지적이다.습관 6을 위한 제안.1. 당신과 견해차이가 있는 한 사람을 생각해 보라. 또 이같은 차이가 제 3의 해결책에 대한 징검다리로 활용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아마 그 사람에게서 현재의 프로젝트나 당면 문제에 대해 다른 견해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차이나는 견해를 존중할 수 있을 것이다. 2. 당신을 화나게 하는 사람들의 명단을 작성해 보라. 만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