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인도네시아 고소득층 증가

Ⅱ. 명품족의 등장

Ⅲ. 중산층의 증가

Ⅳ. 높은 경제성장률

Ⅴ. 자원 부국

Ⅵ. 국내 기업들의 진출

Ⅶ. 인도네시아 시장의 위협요인

Ⅷ. 인도네시아 국가발전계획

Ⅸ. 외국자본 유치 활발

Ⅹ. 내부 시스템 개선

Ⅺ. 시사점
본문내용
Ⅰ. 인도네시아 고소득층 증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인 탐린거리.최대 쇼핑몰인 프라자인도네시아와 그랜드인도네시아가 좁은 길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다. 이들 쇼핑몰 1층은 루이비통을 비롯해 구찌 샤넬 페라가모 등의 명품점으로 채워져 있다. 초등학교 교실만한 크기의 명품 매장마다 수십여명의 쇼핑객들로 북적였다.
프라자인도네시아 내 루이비통 매장에서 만난 40대 사업가 마르수디 프리오 팜부디는 "이번 겨울 휴가 때 들고갈 여행용 가방과 서류 가방을 보러왔다"며 수천달러를 호가하는 제품을 고르고 있었다. 그는 60대 노모와 아내,두 딸과 함께 이 매장을 찾았다. 가방과 지갑 액세서리 등이 팜부디씨 가족의 선호 품목이다.
매장 직원인 이완 탄시르는 "자카르타에만 세 개의 루이비통 매장이 있다"며 "직접 매장을 찾는 고객도 있지만 최근에는 신상품이 나오면 제품을 갖고 자택이나 사무실로 방문해 달라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1인당 국내총생산(GDP) 2300달러대인 인도네시아에서의 소비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모습이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3601&intype=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3951&intype=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4381&intype=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5355610
<연합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110410500119880&outlink=1
<머니투데이경제>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111040094
<한국경제>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4000120
<아주경제>
http://news20.busan.com/news/newsController.jsp?subSectionId=1000000000&newsId=20111104000152
<부산일보>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50999
<아시아투데이경제>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27&ymd=20111103&page=1&point_ck=&search_ym=&sort_type=&search_text=&send=&mission_num=&mission_seq=
<게임메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샤 화장품의 마케팅 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라월드는 1985년 오로라무역(주)으로 시작하였고, 1988년 1000만불 수출 탑을 수상하였다. 1990년 초에는 국내인건비상승 및 후발개도국의 추격으로 OEM방식의 경쟁력이 약화됨에 따라 인도네시아와 중국에 생산기지를 설립하게 된다. 그리고 이 때 바이어와의 관계에 전적으로 의지하는 OEM방식의 한계를 느끼고 자

  • [리더쉽이론] `버락 오바마` 리더십 연구
  • 시장과 양윤재 본부장은 이 호안석축을 제대로 정밀조사하지 않고 모두 헐어서 반출한 일이 있었다.그의 추진력과 현장중심의 행동력은 리더로써 충분히 필요한 자질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 길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할 때에는 과감히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명박 시장은 성장만을 추구하는 신개발주의를 따르고 있는 듯하다. 신개발주의는 자연과 역사의 가치를 존중하는 것처럼 하면서 파괴적 성장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 청화동방 주식유한공사(Tsinghua Tongfang Co., Ltd.)
  • 시장 인프라 정비: ㄱ)투자보호기금 설립(05, 9월)으로 소액투자자보호 및 시장 신뢰도를 제고하고, ㄴ)증권법과 회사법 개정으로 증권거래에 대한 규제를 완화했으며(05, 10월) 현물거래에 국한시키는 거래제한 폐지, 은행자금의 주식시장 투자금지 규정 완화 등., ㄷ)부실에 직면한 중국 증권산업 회생을 위해 대형증권사에 자금지원, 부실 증권사 폐쇄 합병이라는 전략을 썼다. 2.1.4. 성과1) 실증 자료① 개혁의 완성도06년 말 보고에 의하면, 당시 대부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시장에서 왜 실패를 하였는가?’라는 것이다.위와 같이 우리 조가 모바일 시장의 NOKIA와 삼성에 대한 의문점과 비교대상으로 굳이 삼은 이유는 세계 1위의 기업이 국내 시장에서 맥을 못 추는 이유와 국내시장에서 국내기업이 잘나가는 이유, 즉, 그것을 분석비교하기 위해서다.조사 계획 일정 계획날짜개인별기업조사주제토론및 선정역할분담자료기초 조사자료분류및 정리보고서 작성최종보고서 검토및 PPT 제작발표준비및 리허설10월1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