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남성스킨케어 브랜드 NF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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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Introduce of N.F
Part 2. GOAL OF N.F
Part 3. Market Analysis
Part 4. SWOT Analysis
Part 5. STP Analysis
Part 6. Marketing Mix
& Action Plan

본문내용
고급 수입 화장품을 다루는 ‘늘 폼’의 특성상
고소득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전략 수립 필요

화장품 업계에서도 친환경 제품에 대한 전체적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


친환경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


몰튼브라운(MOLTON BROWN)

영국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외모가 성별에 관계없이 사회적으로
경쟁력이라는 인식 확산


중년 남성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 부상
(미중년, 꽃중년)


Beauty에 대한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하는 제품 전략


보다 전문적인 상담 및 솔루션 제공
편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노력

중장년층의 인구증가

시대의 흐름, 안티에이징

경기 성장 가능성 높음

환경오염에 대한 대처방안의 기대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직원교육시스템 도입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구축


인테리어외 전 종업원의 남성화


남성 화장품 시장에 높은 성장률을
예상한 경쟁사가 이미 시장에 진입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늘 폼’은 전문성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비교적 고가의 수입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

세분화 가격전략
및 촉진 가격 전략
40대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
제공

중 장년층의 퇴근, 귀가
시간에 맞춘 18시~ 20시
시간대의 10% 추가할인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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