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남성스킨케어 브랜드 NF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Introduce of N.F
Part 2. GOAL OF N.F
Part 3. Market Analysis
Part 4. SWOT Analysis
Part 5. STP Analysis
Part 6. Marketing Mix
& Action Plan
- 본문내용
-
고급 수입 화장품을 다루는 ‘늘 폼’의 특성상
고소득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전략 수립 필요
화장품 업계에서도 친환경 제품에 대한 전체적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
친환경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
몰튼브라운(MOLTON BROWN)
영국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외모가 성별에 관계없이 사회적으로
경쟁력이라는 인식 확산
중년 남성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 부상
(미중년, 꽃중년)
Beauty에 대한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하는 제품 전략
보다 전문적인 상담 및 솔루션 제공
편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한 노력
중장년층의 인구증가
시대의 흐름, 안티에이징
경기 성장 가능성 높음
환경오염에 대한 대처방안의 기대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직원교육시스템 도입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구축
인테리어외 전 종업원의 남성화
남성 화장품 시장에 높은 성장률을
예상한 경쟁사가 이미 시장에 진입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늘 폼’은 전문성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비교적 고가의 수입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된 효용을 제공.
세분화 가격전략
및 촉진 가격 전략
40대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
제공
중 장년층의 퇴근, 귀가
시간에 맞춘 18시~ 20시
시간대의 10% 추가할인
혜택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