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30세대 타겟팅한 쉐보레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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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문제점 & 해결
3.타겟분석
4.프로모션
5.기대효과
본문내용
“자동차는 모두를 위한 작품”이라는 본질적 가치에근거,
쉐보레는 감성과 공감에 소구하는 캠페인을 통한
진정한자동차=쉐보레 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전달해 왔다


소비자들의 감성과공감에
소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쉐보레는
자동차의 드라이빙,서비스라는
본질적 가치를 바탕으로한
감성과 공감에 소구하는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자동차=쉐보레”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호소하여 왔다.



고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회사차원의 일방적 이벤트 제시가 아닌 고객 TRAND 와 NEEDS 를 파악,
능동적인 이벤트 제시가능 ,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도,인지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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