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저가화장품 비교분석-더페이스샵, 스킨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브랜드소개
2. 선정동기
3. STP전략
4. 상황분석
5. 4P전략
6. 시사점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3. STP전략
(1) THE FACE SHOP
1)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별 변수
- 지리적 변수
- 사회문화적 변수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 심리 위축, 이성적인 소비문화
2) Targeting
- 인구통계학적 : 여성기준
- 연령 : 10대~30대
- 지리적 위치 :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요한 상권에 위치, 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
3) Positioning
-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 : 자연주의 컨셉, 포장비 대폭 줄임
-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과 천연재료 로고품질 화장품 공급
- 고급적인 매장 분위기 :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최대한 심플하게 설계
(2) SKIN FOOD
- 참고문헌
-
7. 참고문헌
www.theskinfood.com
www.thefaceshop.com
www.naver.com
www.daum.net
http://kr.ibtimes.com/article/news/20110211/4507656.htm
http://news.etomato.com/Home/ReadNews.aspx?no=14431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41475681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15146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