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저가화장품 비교분석-더페이스샵, 스킨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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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소개
2. 선정동기
3. STP전략
4. 상황분석
5. 4P전략
6. 시사점
7. 참고문헌

본문내용
3. STP전략
(1) THE FACE SHOP
1)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별 변수
- 지리적 변수
- 사회문화적 변수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 심리 위축, 이성적인 소비문화

2) Targeting

- 인구통계학적 : 여성기준
- 연령 : 10대~30대
- 지리적 위치 :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요한 상권에 위치, 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

3) Positioning

-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 : 자연주의 컨셉, 포장비 대폭 줄임
-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과 천연재료 로고품질 화장품 공급
- 고급적인 매장 분위기 :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최대한 심플하게 설계

(2) SKIN FOOD

참고문헌
7. 참고문헌
www.theskinfood.com
www.thefaceshop.com
www.naver.com
www.daum.net
http://kr.ibtimes.com/article/news/20110211/4507656.htm
http://news.etomato.com/Home/ReadNews.aspx?no=14431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41475681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151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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