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사업론] 2차적 이벤트사업의 개념, 종류 및 문제점과 발전방향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 론
1. 2차적 이벤트사업 이란? -
Ⅱ. 본 론
1. 2차적 이벤트사업의 내용
1) 이벤트 시설업 개념, 내용
2) 이벤트 장비업 개념, 내용
3) 이벤트 행사용품업 개념, 내용, 인터뷰
4) 이벤트 효과업 개념, 내용
5) 이벤트 홍보업 개념, 내용
6) 이벤트 인력업 개념, 내용, 인터뷰
Ⅲ. 결론
1. 문제점
2. 전망 및 발전방안
- 본문내용
-
2) 조명장비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조명의 종류는 수백 가지가 넘는다. 그만큼 이벤트에 있어서 분위기와 주제를 표현하는 데 중요하며 큰 영향을 미친다. 이벤트의 조명은 자연적인 조명과 인공적인 조명 기구로 구분할 수 있다. 탑 라이트는 1인 콘서트에서 연주자에게 투사함으로써 분위기와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으며, 부분적인 입체감을 강조하고자 할 때에는 역 편광의 일종인 림 라이트가 있다. 그리고 넓고 균일한 빛을 얻는 플레트 조명과 빛을 모아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포트 조명이 있다. 행사장 전체를 비추는 기본 조명과 특정한 피사체를 비추는 역할을 하는 조명과 풋 라이트 와 터치 라이트, 세트라이트 ,그리고 호리전트 라이트 등이 많이 사용된다.
소형행사용 스탠드형 조명 / 중형행사용 조명렌탈 / 대형행사용 조명 렌탈
/ 30KW실내형 조명 / 50KW실내형 조명 / 50KW실외형 조명
30KW 실내형 조명
50KW 실내형 조명
소형행사용 조명
대형행사용 조명
3) 영상장비
이벤트와 영상은 불가분의 관계를 가지고 있다. 이벤트와 영상과의 만남은 이미 일반화되어 빔 프로젝트, 멀티비젼, 멀티큐브 등의 영상 시스템을 통한 현장 중계는 이벤트의 생동감과 주목 효과를 높이면서도 다양한 영상 효과를 현장에 제공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VTR / CD, DVD / 디지털 무비 카메라(캠코더) / 빔 프로젝트 / 리어 스크린 / 인터컴
세트
리어스크린
/ 스탠드벽걸이형 스크린 박스 스탠드형 스크린 / / LED 영상
인터컴세트
캠코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