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아시아나 항공 경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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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및 요약 재무제표
2.비율분석 및 공통형,지수형 재무제표
3.종합적 비율분석
4.부실기업의 예측
5.신용등급의 분석
6.SWOT분석
7.종합평가
본문내용
1.기업소개 및 요약 재무제표
2.비율분석 및 공통형,지수형 재무제표
3.종합적 비율분석
4.부실기업의 예측
5.신용등급의 분석
6.SWOT분석
7.종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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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나항공 경영분석 사례
  • Contents01. 기업소개 02. 요약재무제표 03. 비율분석 04. 공통지수 05. 종합비율분석Part ⅠPart Ⅱ06. 2010년 3분기 07. Z-Score 분석 08. 신용평가분석 09. 5-Force 분석 10. SWOT 분석 11. 최종평가01. 기업소개개요‘88년 국내선 첫 취항’89년 국제선 첫 운항항공운수, 관광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항공운수항공기 68대국제선 20개국-67도시- 83 노선(여객)14개국-21도시-20노선 (화물)경영이념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2009 올해의 항공사賞 수상Air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대한항공과 비교분석)
  •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2개국 68개 도시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iance) 회원이기도 하다. 아시아나 항공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의 3대 서비스품질 평가기관 모두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도 1위에 올라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았다.2. 시장환경분석아시아나 항공에의

  • 아시아나 항공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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