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영환경] 에이블씨엔씨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도화장품 시장 진출 배경
2.에블씨엔씨 기업소개
3.인도 시장환경 분석
4.진입방법
5.경쟁자 분석
6.SWOT 분석
7.STP 전략
8.3P 전략
- 본문내용
-
인도 내 대도시에 외형적으로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가진 고객들이 증가
미용산업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세계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등 적극적으로 외모를 가꾸는 인도인들이 늘어남.
신경제 부문은 ‘자본축적도가 높은 기업형 생산방식을 따르며, 생산성이 높은 산업과 이로 인해 높은 소득수준을 보이는 지역 및 계층’으로 정의됨
신경제 부문지역은 델리주변과 서, 남해안 지역을 말함
고성장-고소득 지역은 델리 주변의 하리야나 주 및 히마찰프라데시 주와 고아, 구자라트, 케랄라 등 서,남해안 지역임
수도주변과 서, 남해안 지역은 외국과의 교류가 활발한 지역으로 자본투자가 집중됨
1) 물량규제 철폐
개혁 이전 인도의 무역 정책 제도는 수입 허가라는 형태의 물량 규제 제도에 크게 의존함
소비재의 완공품 수입은 허용되지 않았고 원자재와 자본재 수입도 역시 규제를 받고 있었다
현재 상품에 대한 물량 규제를 대부분 철폐함
2) 관세 인하
개혁 이전 인도의 수입세 비율은 200% 이상인 경우가 많을 정도로 세계 최고 수준이었음
그 이후 인도는 큰 폭으로 관세 인하를 감행함. 최대 관세율은 1991년 150%에서, 1997년 45%, 2006년 12.5%로 단계적으로 낮아짐.
공산품의 최고 관세율은 완제품의 경우 20%, 원자재나 비완제품의 경우 10%로 낮아짐
3) 구비서류의 간소화
관세 면제/감면 허가를 취득하는 데 필요한 신청서를 제출할 때 서류작업을 간소화 함
- 디지털 서명을 통한 온라인 사전 허가 신청과 EPCG 및 DEPB 신청.
- 전자 이체 결제 시스템을 통한 비용결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