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요약] `티핑포인트` 요약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저자동기
2.저자소개
3.책에 대한 서평
4.각 장별 요약 및 중요단어

본문내용
***********************************************책소개/저자동기*************

변화란 어떻게 일어나며, 변화를 일으키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알려준다. 우리 사회의 다양한 영역에서 놀라운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변화를 일으키는 몇몇 사람의 놀라운 능력'과 '변화를 유발하는 상황의 힘'이 중요함을 설명한다. 어떤 시점에서 점화되어 단시간에 기하 급수적으로 전파되는 많은 사례도 보여준다.

「뉴요커」의 기고 작가로 활약중인 말콤 글래드웰은 어떤 매개체를 통해 제품과 아이디어와 행동이 급속도로 전염되는 것인가를 과학적으로 분석한다. 작은 것이 큰 변화를 일으킨다는 의미의 책제목처럼 누구에게나 다가올 수 있는 티핑 포인트의 순간을 포착해 자신의 기회로 활용하기를 바란다.

********************************************************저자소개*************

☀말콤 글래드웰(Malcolm Gladwell) - 영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다. 토론토 대학을 졸업한 그는 1987년부터 1996년까지 「워싱턴 포스트」리포터로 일했으며 1996년부터 「뉴요커」의 기고 작가로 활약중이다. 머리 염색과 쇼핑에서 시작하여 유행성 감기 독감에 이르기까지 지칠 줄 모르는 지적 탐구와 호기심이 반짝이는 그의 글은 「뉴요커」 애독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당~잘볼게요~~ㅎㅎ
  • shiny***
    (2010.05.18 15:21:14)
회원 추천자료
  • [감상문] 스틱(Stick)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책은 마케팅 분야에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주 가치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세상이 갈수록 컨텐츠의 세상이 되어간다는 생각이 든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중문화의 상품을 소비할 때 갈수록 컨텐츠와 의미를 소비하는 시대로 옮겨간다는 것인데, 스틱되는 메세지를 창출하는 능력은 그런 소비자를 상대할 때 필수적인 능력이라고 생각한다.- 요약정리 -!스티커처럼 착!아트 실버맨이 커다란 팝콘 상자를 뚫

  •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독후감 (내용요약.가장 기억에 남는 내용과 나의의견,이 책을 읽고 든 생각,독후감)
  • 책의 내용이 다소 아쉽고 부실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다.4. 이 책을 읽고 든 생각우리는 아직 4차 산업혁명의 시작점에 서있다. 앞으로 더 많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우리의 능동적인 자세 또한 필요하며 4차 산업 혁명으로 전 세계적인 번영을 이룰 수 있어야한다. 새로운 공동의 윤리의식을 4차 산업혁명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은 우리 모두가 할게 치고 나가야할 의무이다. 4차 산업헉명의 기술이 우리 주변으로 다가와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었

  • [문화]월드컵과 광장문화
  • 요약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한국의 문화 속에서는 마음대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광장이 자리 잡혔던 때가 많지않았다. 대부분 이데올로기에 눌려마음껏 내고 싶은 소리를 내고 그것을 이슈화 시켜서 다른 사람들에게 전이 시킬 수 있는 문화가 자리 잡힐 토양을 상실하게 된 역사를가지고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의 의식이 자라고 정치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조금씩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여전히 미국이나 일본과 같은 강대국 사이

  • 인터랙티브 마케팅 독후감
  • 책을 읽고 나서】① 평소 마케팅의 관심이 많았던 나로서는 일기 편하고 내가 가지고 있던 마케팅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들을 다시 한번 정리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지금은 소비자들이 인터넷과 기다 매체를 통한 정보력이 기업들과 같거나 더 높은 수준에 있기 때문에 그 영향력은 당연히 높아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또한, 인터넷을 통해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좀더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

  • [첫2초의 힘] 블링크 서평
  • 책은 읽어 볼 만한 것이다. 첫2초가 데이타의 홍수속에서 빠져서 상황의 본질은 관통하지 못한 채 고객의 변화하는 마인드를 읽지 못하고 기존의 관행 속에 묻혀 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컨설턴트라는 직업도 보면, 누구나 알고 있는 정보들을 잘 모아서 요점 정리해서 어마어마한 돈을 받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다. 정보 요약이라고만 한다면 사실 과분한 돈을 받는다고 할 수 있지만, 방대한 정보속에서 누구나가 핵심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